오오가미 간신히 에델로 클리어 했는데 1-4 공략은 잘 모르겠네

얘네 제발 연습 모드 좀 만들어 주면 안되냐

무슨 전략겜이라면서 횟수 제한이니 라이프 제한이니 이런 건 왜 만든 거야 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