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전 

치려고 했더니 이미 다른 사람이 치고 있길래 지부 재파견이나 하러 갔더니



요지랄이 났음

당연히 격퇴하러 가려고 하면 빠꾸먹고 제자리. 어떤 조작을 해봐도 저 옆창만 사라지게 못하고 지부 보내기도 못하는 상황

정확한 해결책은 모르지만 협력전 창을 두세번 왔다갔다 하니까 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