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협력전
치려고 했더니 이미 다른 사람이 치고 있길래 지부 재파견이나 하러 갔더니

요지랄이 났음
당연히 격퇴하러 가려고 하면 빠꾸먹고 제자리. 어떤 조작을 해봐도 저 옆창만 사라지게 못하고 지부 보내기도 못하는 상황
정확한 해결책은 모르지만 협력전 창을 두세번 왔다갔다 하니까 풀림

협력전
치려고 했더니 이미 다른 사람이 치고 있길래 지부 재파견이나 하러 갔더니

요지랄이 났음
당연히 격퇴하러 가려고 하면 빠꾸먹고 제자리. 어떤 조작을 해봐도 저 옆창만 사라지게 못하고 지부 보내기도 못하는 상황
정확한 해결책은 모르지만 협력전 창을 두세번 왔다갔다 하니까 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