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설스킨까지 꼴려버리면

지출 애미없는데

그래더 꼴리면 사야지했는데

다행히 안사도 되서 고맙다 금태야 ㅅㅂㅋㅋㅋㅋㅋㄱ


1주년 스킨이랑 퀄차이 오지는거보니

중국에 외주 맡긴거 같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