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나 좀 궁금한게 왜 미래전에서 먼저공개하는거냐 sibalba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3 작성일 2021-02-05 12:51:07 수정일 2021-02-05 12:51:29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4825 저번에도 그 이름모를 캐릭 거기에만 먼저 나왓더만이번 스킨도 그리고 은근 중국뽕 느낌 넘 강함 추천! 1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7] Altace 2021-02-05 12:51:21 퍼블 달라서 펼쳐보기▼ Zabanya 2021-02-05 12:51:29 퍼블이 나대는거 아닐까 펼쳐보기▼ ㅇㅇ 2021-02-05 12:51:39 미래전에 신캐 나온거 있음? 펼쳐보기▼ westyoon 2021-02-05 12:51:39 그냥 미래전 퍼블이 개념이 없는거 같은데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붕 2021-02-05 12:51:55 퍼블쪽이 오지랖쩔게하는듯 펼쳐보기▼ 토깡이 2021-02-05 12:51:55 오랑캐의 말은 듣지않는다 펼쳐보기▼ 천의지현 2021-02-05 12:52:54 이거 한국에서도 몇번 있건건데 그 국가 퍼블이랑 계발사랑 커뮤가 안되었던가 퍼블의 실수임. 대표적으로 한국쪽 벽람에서 저 실수 많이해서 계발사가 빡쳐서 미리 안알려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름스킨 복각 몇월달일까? [1] 스튜디오비사이드 2021.02.05 40 0 건틀렛 방벽 성능 확실 하구만 뭐함 2021.02.05 60 0 각수연은 스킨나오기 힘들지 않을까? [2] ㅇㅇ (1.11) 2021.02.05 64 0 가은이 이쯤되면 맥이는거 아니냐 양달샘 2021.02.05 34 0 가은 상향이라도 좀 좋게해주면몰라 [2] 변약수 2021.02.05 53 0 걍 돈아끼게 해줘서 고맙다 금태야ㅋㅋㅋㄱㅋ ㅇㅇ (221.157) 2021.02.05 68 0 가은 샤오린 둘 다 3스킨째네 위천마펀치 2021.02.05 53 0 공개 원래 월요일인데 뉴에이지 2021.02.05 42 0 가은이 설스킨 꽁꽁 싸멘 이유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05 178 0 양심고백)까치 레일리 기대했었음 [1] Zabanya 2021.02.05 46 0 이제 중섭에서 한푸로 논란 되는 거임? [3] 흥냥 2021.02.05 117 0 요즘 카붕이들 과금하는거보면 테디베어 2021.02.05 39 0 각성 강소영 출시 기원 74 2021.02.05 35 0 가은단은 죽지 않는다 [1] 267720 2021.02.05 45 0 이놈들 돈 털어낼려고 작정했네 [1] 틀딱 2021.02.05 73 0 고급소재파밍하려면 자계어디까지밀어야해? [1] ㅇㅇ (110.12) 2021.02.05 46 0 각서윤이 해냈다 ㅇㅇ (125.136) 2021.02.05 73 0 내가 진짜 가으니 린 싫어하진 않는데 [2] 엘빅이 2021.02.05 103 0 솔저 머키울지 골라주라 애기돌고래 2021.02.05 92 0 오늘부터 나도 가은단이다 [2] 나유빈 2021.02.05 67 0 예쁘긴한데 다른예쁜스킨많은데 굳이? [1] hver 2021.02.05 65 0 우리 뽀송이는 스킨 언제받노.... [3] 카린웡 2021.02.05 78 0 개선 버그) 협력전-지부 간 버그 독호메 2021.02.05 59 1 근데 나 좀 궁금한게 왜 미래전에서 먼저공개하는거냐 [7] sibalba 2021.02.05 143 1 가은이 스킨 참은 내가 승자다 [2] Lucianick 2021.02.05 79 0 샤오린 웨딩스킨이 이번에 퇴물된이유 [1] ㅇㅇ 2021.02.05 170 0 협력사랑 추천인 구해요 [4] ㅇㅇ (211.229) 2021.02.05 53 0 오르카 외전 브금 존나좋네 [3] ㅊㅇㄱ 2021.02.05 73 0 뉴비받아줘 [3] ㅇㅇ (211.105) 2021.02.05 74 0 ✋질문 뉴비 그림자 전당 첨해보는데 이렇게 시도해도 됨? 친절한학생 2021.02.05 75 0 (이 짱깨 씨발새끼들이 진짜...) [12] ㅇㅇ 2021.02.05 2000 60 지아 스킨 대사왜이래? [3] 토깡이 2021.02.05 93 0 구인/구직 협력사하고 컨소구해엽 2일차된 뉴비에여 [1] ㅇㅇ (221.157) 2021.02.05 71 0 사장님...한복이 아니라 한푸라구요!! [1] 던붕이 2021.02.05 135 0 가은이는 유출 있긴했음 ㅇㅇ (210.126) 2021.02.05 45 0 nrnrnrnrnr 카이저리움 2021.02.05 22 0 지금까지 나온것 중에 제일 사기 싫게 생김 [1] 흥냥 2021.02.05 121 0 샤오린 가슴트임 차피오 개이쁘네 일하기싫다 2021.02.05 67 0 가은 샤오린이라고? [1] 응애나애기카붕 2021.02.05 50 0 중국인은 못보는거 [3] hver 2021.02.05 140 2 가은이는 반등가능성도 없을텐데 [1] ㅇㅇ 2021.02.05 35 0 이번에 가은 스킨나온데? ㅇㅇ (222.237) 2021.02.05 23 0 가은이 진짜 왤케 밀어주지 [1] 슈퍼솔져혈청 2021.02.05 55 0 근데 미래전 스킨 위험한거 아님? [1] 5탱 2021.02.05 96 0 스킨 밸런스좀 십발 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2.05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2: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