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닝은 https쓰면 별의미 없는데


문제는 sni차단해서 히토미마냥 https도 막는건데


이럼 빼도박도 못하고 굿바이 dpi나 인트라같은거 써서 들어와야댐


아님 박사장마냥 도메인 차단될때마다 바꾸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