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닝은 https쓰면 별의미 없는데
문제는 sni차단해서 히토미마냥 https도 막는건데
이럼 빼도박도 못하고 굿바이 dpi나 인트라같은거 써서 들어와야댐
아님 박사장마냥 도메인 차단될때마다 바꾸던가
워닝은 https쓰면 별의미 없는데
문제는 sni차단해서 히토미마냥 https도 막는건데
이럼 빼도박도 못하고 굿바이 dpi나 인트라같은거 써서 들어와야댐
아님 박사장마냥 도메인 차단될때마다 바꾸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