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용으로 소대 짜주는건 못함?
1~4소대 이미 되어있는거에서 쓰는거다보니 어중간한 세팅으로 지원소대 만들어져있네
스토리같은거 밀때는 글레입니르 안쓰고 2칸씩 이동하는 N함선들만 쓰다보니 어느새 함선도 바껴있음 ㅋㅋㅋ
그리고 오퍼레이터 경험치는 오퍼레이터 갈아서 먹이는거밖에 없는거임? 보급같은데에 안보이던데
지원용으로 소대 짜주는건 못함?
1~4소대 이미 되어있는거에서 쓰는거다보니 어중간한 세팅으로 지원소대 만들어져있네
스토리같은거 밀때는 글레입니르 안쓰고 2칸씩 이동하는 N함선들만 쓰다보니 어느새 함선도 바껴있음 ㅋㅋㅋ
그리고 오퍼레이터 경험치는 오퍼레이터 갈아서 먹이는거밖에 없는거임? 보급같은데에 안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