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별로 안 예뻐서 그럼

수영복 스킨

웨딩 스킨

할로윈 스킨

1주년 스킨


이런거 보다가

찌찌도 없는애들 퀄리티도 별로로 나오니까 말 나오는거임

존나 예뻤으면 그런거 없고 

한복이 아니라 한푸입니다

오늘부터 가은단 함

이런 글들 올라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