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3지에서 존 메이슨이 수류탄보고 치는 드립 뭔뜻임? ㅇㅇ (220.8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1 작성일 2021-02-05 13:22:10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7135 여자의 친구라는데 뭔말인지 몰라서 구글에 쳐봐도 여친에게 수류탄 선물한 구닌 기사밖에 안나오노..아님 저거보고 드립친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Eizen 2021-02-05 13:22:35 그거 존메외전에서 제인도우가 하던말임 펼쳐보기▼ ㅇㅇ (220.84) 2021-02-05 13:23:01 삭제 수정 아 아직 내가 외전을 안깨서 이해를 못한거였구나 ㄳㄳ 펼쳐보기▼ ㅇㅇ (122.254) 2021-02-05 13:23:26 삭제 수정 에피 하나꺠고 외전 하나깨는 식으로 하는게 좋음 펼쳐보기▼ 연방주의 2021-02-05 13:23:01 외전을 봐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혐 애들 논리가 가은단이 ㅈ 같다 매번이건데 [30] ㅇㅇ (183.108) 2021.02.05 2592 79 추천당할사람 [5] 하기나 2021.02.05 75 0 ✋질문 이거 언더컨트롤 키우는 이유가 N따리라 초반 코스트 확보 좋아서 그런 거임? [12] 찌찌조응애 2021.02.05 222 0 그냥 누가 포럼에 올려줘라 [5] Relic 2021.02.05 143 0 그거알아? 느그나라에는 우리나라 직항이 없대 [1] 응애나애기카붕 2021.02.05 97 0 탈카사함 [8] 류드말랑카우 2021.02.05 156 0 관리자 피셜 청안아이 2021.02.05 101 0 근대 파라과이응디라 암것도 안해도되는거아녓슴? [9] ㅇㅇ 2021.02.05 164 0 근데 아카는 잡혀간다고 하기엔 [4] 엘빅이 2021.02.05 150 0 반갑습네다 파라과이 동무들 [4] 비질란테 2021.02.05 144 6 3일차 뉴비 엠흑 빡빡이 아죠시한테 줘터짐 [5] ㅇㅇ (114.199) 2021.02.05 82 0 미션 일괄완료 하니까 가챠 13개 주는데 이것도 돌리면 됨? [4] ㅇㅇ (112.165) 2021.02.05 50 0 워닝은 피할 수 없음 뉴에이지 2021.02.05 49 -1 기본캐 상향은 좀 필요한거 같다 ㅇㅇ (211.105) 2021.02.05 67 0 ㄹㅇ난리났노ㅋㅋ [16] oo 2021.02.05 2315 43 나라설정 안 하면 어케 됨 [2] 그런거모름 2021.02.05 74 0 ✋질문 3소대용 함선 뭐만들어? [3] qwetryui 2021.02.05 78 0 근데 진짜 이번스킨은 살생각이 안드네 [4] 노드왕 2021.02.05 115 0 적성핵 ㅈㄴ 모질라네 ㅋㅋㅋ [5] akaeve 2021.02.05 101 0 근데 방통위에 민원넣은 새끼들은 누구임? [14] 슈퍼솔져혈청 2021.02.05 210 0 컨소 암대나 드가면댐? [4] 반교닉 2021.02.05 241 0 근데 시발 만약 잡아간다고 하면 우리도 n번방 취급 당하나? [6] ㅇㅇ 2021.02.05 121 0 가은 1600 주화부터 시작 ㅇㅇ 2021.02.05 36 0 3지에서 존 메이슨이 수류탄보고 치는 드립 뭔뜻임? [4] ㅇㅇ (220.84) 2021.02.05 81 0 핑챙은 ㄹㅇ 암울하더라 [4] ㅇㅇ 2021.02.05 150 0 컨소시엄이 길드 같은거지? 뉴비 대려가실 길드없음? ㅇㅇ (58.127) 2021.02.05 38 0 국가 변경 하다가 개쪼갰네 ㅋㅋㅋ [3] Psy버거 2021.02.05 212 2 다음주가 각유나 픽업이라고? [2] ㅇㅇ (175.114) 2021.02.05 91 0 추천인 받을사람 [3] 뭐요 2021.02.05 65 0 국적 [4] LIETIS 2021.02.05 146 0 조용히 꿀빠는 "진짜" 적폐 [10] ㅇㅇ 2021.02.05 202 1 이번 스킨 말 나오는 이유 알려준다 [4] 비염싫어 2021.02.05 118 -2 가은이 상향 할거면 차라리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05 43 0 아니 카사 아이디 못찾겠네 ㅋㅋ 풍산개이브 2021.02.05 96 0 솔직히 야짤이고 뭐고 [8] 블랙버드 2021.02.05 174 0 근데 왜 파라과이야? [7] dd 2021.02.05 147 0 가으니를 응애하는게 아니라 노스킨 캐릭들좀 달라고 [1] 청안아이 2021.02.05 53 0 샤오린 웨딩살라다 존버한다 알콜보노 2021.02.05 38 0 류드 초월로 업글해줘 병 2021.02.05 52 0 뉴비 이제 전당 1깼다 [6] 클러스트 2021.02.05 83 2 (권한 없음) 우효~~~~ [12] 하무망 2021.02.05 125 -1 또 열등한 비계덩어리년들이 민원넣었나보지 ㅇㅇ (183.107) 2021.02.05 77 0 국가설정은 그렇다치고 [4] 보노본호 2021.02.05 87 0 내 본사 위치 독일이다 이제 Division 2021.02.05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3: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