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단이라는것도 웃긴데
가은 팬덤 애들이 가은이 애호해 빼애애애ㅐ애애액 뭐 이 지랄함? 난 적어도 이정도는 본적없는데
대부분 다 걍 보물이니 쓰다듬어줘 아껴죠 이정도 아녔음?
반면에 혐밈은
개억지밈인 1빵에서 부터 시작되서 걸레에 심지어 낙태밈까지 가니까
이건 좀 선넘지 않았냐 하는거 밖에 못봤는데
아무리 봐도 혐쪽이 더 지랄인거 아녔냐?
진짜 ㅈㄴ 이해가 안가네
가은단이라는것도 웃긴데
가은 팬덤 애들이 가은이 애호해 빼애애애ㅐ애애액 뭐 이 지랄함? 난 적어도 이정도는 본적없는데
대부분 다 걍 보물이니 쓰다듬어줘 아껴죠 이정도 아녔음?
반면에 혐밈은
개억지밈인 1빵에서 부터 시작되서 걸레에 심지어 낙태밈까지 가니까
이건 좀 선넘지 않았냐 하는거 밖에 못봤는데
아무리 봐도 혐쪽이 더 지랄인거 아녔냐?
진짜 ㅈㄴ 이해가 안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