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틀차 유입 각서윤 뉴우비 시나리오 밀교
업적 깨서 받은거 다 1주년가챠에 꼴박했는데
더이상 돌리는건 개오바같은데
11만 패키지나 9900패키진가?
카운터 선택패키지로 에델 선택가능?
그리고 1주년 뽑기는 이제 스탑하는게 낫다봄?
아직 100연차인가 공짜로 더 돌릴수 있잖어

이틀차 유입 각서윤 뉴우비 시나리오 밀교
업적 깨서 받은거 다 1주년가챠에 꼴박했는데
더이상 돌리는건 개오바같은데
11만 패키지나 9900패키진가?
카운터 선택패키지로 에델 선택가능?
그리고 1주년 뽑기는 이제 스탑하는게 낫다봄?
아직 100연차인가 공짜로 더 돌릴수 있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