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가은 카케에서 잠깐 정실로 밀어준거 말고 ㅇㅇ (14.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8 작성일 2021-02-05 13:25:22 https://arca.live/b/counterside/20917403 거의 1년 동안 뭐 없어서 이상하긴 했음 ㅋㅋ초기에 한창 금태 유사씹덕 논란 있던때라카케보고 이정도면 씹덕겜 아닌가? 싶을 정도였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검열 민심 테스트.jpg [4] ㅇㅇ (210.105) 2021.02.05 166 -26 ✋질문 누비 크레딧 어디서범? [2] 가습기 2021.02.05 74 0 솔직히 설스킨 별로 안사고싶음 [3] 마늘블럭 2021.02.05 57 0 튜토리얼이 너무 긴박한데 ㅋㅋㅋ [2] ㅇㅇ (116.121) 2021.02.05 60 0 건틀렛 건공님들 제발 마스터 갈수있게 도와주세오 테디베어 2021.02.05 36 0 로자 스킨이나 좀 뽑아봐 씨팔 [1] ㅇㅇ (112.145) 2021.02.05 39 0 주화 2100개 [3] 토깡이 2021.02.05 75 0 난 오늘부터 홍콩인이다 망가에용 2021.02.05 49 0 북한으로 국가설정한애들 국보법위반으로 경찰에 신고처리하면되냐 [5] 보노본호 2021.02.05 142 4 전당3 헬푸 [13] 아루엘 2021.02.05 132 0 에델 선택권으로 살수있냐? [16] 에르니 2021.02.05 152 0 뉴비 빨책 뚫고 [3] ㅇㅇ (222.97) 2021.02.05 50 0 모바일은 국가 설정 못함? [7] ㅇㅇ 2021.02.05 148 0 ssr 선택권 머 받아야해?ㄹ [4] ㅋㄷㄴ (115.137) 2021.02.05 82 0 한국이 파라과이에 법적으로 걸고 못넘어지는건 맞음 근데 [11] ㅅㄴㅇ 2021.02.05 300 0 짤녀 귀여우면 자러감 [4] 그라엘 2021.02.05 70 1 오퍼스킬 건에서 대체 어케씀? [1] ㅇㄴㄹㄴ (121.151) 2021.02.05 35 0 본인 오늘부로 [2] DMD 2021.02.05 75 1 시그마 한복, 알렉스 치파오 [7] starseeker 2021.02.05 146 0 이거 알렉스 왤케 꼴리지? [2] 마망쭈쭈조 2021.02.05 92 0 유동은 국가 설정 없던데 [1] ㅇㅇ (49.164) 2021.02.05 60 0 대한민국이 우리나라에 있는 아카채널 차단걸까봐 몸사리는거지 [1] 상점누나가좋아 2021.02.05 92 1 가은 카케에서 잠깐 정실로 밀어준거 말고 ㅇㅇ (14.39) 2021.02.05 78 0 2번째 종신계약 하고 왔다. ( 대사 스포 주의 ) [8] ㅇㅇ (119.149) 2021.02.05 112 0 로비 프리셋 재밌음 [1] 카이하베르츠29 2021.02.05 58 2 국가설정 이렇게하면된다면서? [3] 아무튼아님 2021.02.05 116 0 나 지금 상황 이해 안되는데 [4] Lucianick 2021.02.05 123 0 모바일로는 못하나보노 ㅇㅇ [3] byute 2021.02.05 39 0 박상연 엄마없는놈 밴시스템 왜 이따구로 만들엇냐 [3] 옆집미망인 2021.02.05 71 0 다모았다 [1] ㅇㅇ (221.161) 2021.02.05 37 0 가혐 애들 논리가 가은단이 ㅈ 같다 매번이건데 [30] ㅇㅇ (183.108) 2021.02.05 2592 79 추천당할사람 [5] 하기나 2021.02.05 76 0 ✋질문 이거 언더컨트롤 키우는 이유가 N따리라 초반 코스트 확보 좋아서 그런 거임? [12] 찌찌조응애 2021.02.05 223 0 그냥 누가 포럼에 올려줘라 [5] Relic 2021.02.05 143 0 그거알아? 느그나라에는 우리나라 직항이 없대 [1] 응애나애기카붕 2021.02.05 98 0 탈카사함 [8] 류드말랑카우 2021.02.05 156 0 관리자 피셜 청안아이 2021.02.05 101 0 근대 파라과이응디라 암것도 안해도되는거아녓슴? [9] ㅇㅇ 2021.02.05 164 0 근데 아카는 잡혀간다고 하기엔 [4] 엘빅이 2021.02.05 150 0 반갑습네다 파라과이 동무들 [4] 비질란테 2021.02.05 145 6 3일차 뉴비 엠흑 빡빡이 아죠시한테 줘터짐 [5] ㅇㅇ (114.199) 2021.02.05 83 0 미션 일괄완료 하니까 가챠 13개 주는데 이것도 돌리면 됨? [4] ㅇㅇ (112.165) 2021.02.05 50 0 워닝은 피할 수 없음 뉴에이지 2021.02.05 49 -1 기본캐 상향은 좀 필요한거 같다 ㅇㅇ (211.105) 2021.02.05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5 13: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