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라 늦어서 미안해~



크...  내 정신적 지주 우리 할매... 


멋있어~ 노년간지란 이런 거지!!


종신계약서 쿼츠로 여러개 사면 오버겠지?

애들 애정도 떨어지는거 너무 짱난다 ㅠㅠ


참아야 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