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 캐릭터들에게 몰빵하지 말고 스킨 없는 캐릭터들에게도 스킨을 만들어주고
원본보다 못한 스킨들은 리메이크 좀 해주세요 라고

지금 1주년으로 노젓고 있을때 빨리 빨리 알려줘야 개발진들도 제대로 노젓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