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역겨웠던 ㅇㅍㅅ는 법으로 문제가 없다더만
그림도 자유롭게 표현하는건데 ㅇㅇ..
물론 로리야짤 보면 좀 좆같긴한데
뭐 지 취향이니 이해는 함
실존인물은 아니니까 ㅇㅇ
근데 ㅇㅍㅅ는미스터트롯에
나오는 실제 미성년자까지
쳐건들여서 역겨워 죽을뻔했는데
왜 이건 표현의 자유라는거지 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문.재.앙!
저번에 역겨웠던 ㅇㅍㅅ는 법으로 문제가 없다더만
그림도 자유롭게 표현하는건데 ㅇㅇ..
물론 로리야짤 보면 좀 좆같긴한데
뭐 지 취향이니 이해는 함
실존인물은 아니니까 ㅇㅇ
근데 ㅇㅍㅅ는미스터트롯에
나오는 실제 미성년자까지
쳐건들여서 역겨워 죽을뻔했는데
왜 이건 표현의 자유라는거지 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문.재.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