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역겨웠던 ㅇㅍㅅ는 법으로 문제가 없다더만

그림도 자유롭게 표현하는건데 ㅇㅇ..


물론 로리야짤 보면 좀 좆같긴한데

뭐 지 취향이니 이해는 함 

실존인물은 아니니까 ㅇㅇ


근데 ㅇㅍㅅ는미스터트롯에 

나오는 실제 미성년자까지

쳐건들여서 역겨워 죽을뻔했는데

왜 이건 표현의 자유라는거지 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문.재.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