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안사면 강도가 죽이는것도 아니고
맘에들면 사고 맘에안들면 거르지 왜 쌈판 만들려고하는 애들이 보이냐
근데 난 부사장님 한복 기대하고있었는데 좀 실망하긴했다 시발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