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설정은 이미 앰뒤 고아캐긴 한데ㄷ


어차피 깔 애들은 구리면 구리다고 까고 좋으면 또 저년 편애받는다고 깔텐데ㄷ


성능이라도 좋아야 덜 억울함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