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키워서 핑챙이는 어떻게든 밀어붙이는게 가능해졌는데 핑챙이 리젠이 너무하네... 함선때릴려면 젠되고 또 젠되고 빡치는구만... 함선 반피깍고 타임오버되네 딜량을 더 키워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