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있는 걸레밈이라던가 그런거 다중아이디 다중아이피 써가면서 몇날 며칠을 도배해가면서 완장들 좆같게 만들었던 분탕이 지랄한 결과임

지금 상황보면 그 분탕 기뻐서 미칠껄

나라면 그런 찐다 기분좋은짓은 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