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드 내가 밀고있었고
각유나 특수기보고 사나에 각등이 뽑았는데
죄다 미스뜨고 밀림
피스키퍼나 구관총 미스 존나 뜨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스커피 50퍼 사나에랑 각등이 쳐맞고 사는게 말이됨?
아 폰이라 녹화 안된게 한이네



필드 내가 밀고있었고
각유나 특수기보고 사나에 각등이 뽑았는데
죄다 미스뜨고 밀림
피스키퍼나 구관총 미스 존나 뜨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스커피 50퍼 사나에랑 각등이 쳐맞고 사는게 말이됨?
아 폰이라 녹화 안된게 한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