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열었는데 스토리랑 좆도 상관 없는 애 스킨이 나온거면 모르겠는데, 설스킨 나오는건 그냥 운영하는 애들이 정하는거지 뭔 가은이 받는게 뜬금없네 ㅇㅈㄹ ㅋㅋ

그럼 설스킨 누가 받아야 안뜬금없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