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번방 멤버는 류드 우드뻑커 스패로우 로자리아 에블린 버자드 건쉽 어썰트
코스트 채울라고 어썰트 넣고 안뽑고 저기까지 감
건쉽이 생각보다 애들 잘막더라?

근데 개피남고 임계돌파 뜨니까 리브엘런 샤오린 리벳 그림자솔져들 우루루루 나오더라?? 이게뭐냐 시발?????
큰일났다 싶어서 바로 어썰트 적함선 앞에 뽑더니 뽑자마자 뉴디트가 기다렸다는 듯이 특수기 장전함 쉣 ㅋㅋㅋㅋㅋㅋㅋ
그 츄잉 소리 듣고 아... 리트각이다... 했는데 기적같이 애들이 함선만 잘쳐서 깸

내가 4번방까진 오토로 했는데 5번은 오토가 안되더라 오토뽑으면 샤오린이 나오자마자 바로 함선에 저격박음 미친련진짜 ㅋㅋ
그냥 전당2나 생각없이 오토로 돌릴래 그게 맘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