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왜 미군들은 제이크 대령 제이크 소령하는거냐 한우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7 작성일 2021-02-08 12:13:50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8748 워커 소령 대령이라 해야 맞는거 아닌가라이트닝 어스퀘이크를라이팅 어스퀘이크로 쓰는 금태라서 그런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탑솔 2021-02-08 12:14:26 로컬라이징 펼쳐보기▼ 탑솔 2021-02-08 12:14:40 델타세븐애들 대사를 영어로 다 바꿀 수는 없잖아 펼쳐보기▼ 한우쟝 2021-02-08 12:14:53 한국에서도 철수 대령 안 그러잖아 펼쳐보기▼ 탑솔 2021-02-08 12:15:50 미국에서도 제이크 뻐킹 워커 대령이라고는 안하지 기니까 펼쳐보기▼ 한우쟝 2021-02-08 12:16:19 그러니까 보통은 성 쓰잖아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2-08 12:15:15 그만큼 병사들과 친하다는거지 펼쳐보기▼ 콜드브루 2021-02-08 12:15:25 NAMUL 2021-02-08 12:16:18 사실 이름이 워커고 성이 제이크임. 펼쳐보기▼ 한우쟝 2021-02-08 12:16:37 프레데릭 남매 비슷한건가 펼쳐보기▼ ㅇㅇ (124.5) 2021-02-08 13:19:51 삭제 수정 헝가리 사람인가보지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들아 내일 이벤트스토리 열리지 그렇지? [5] 파이크 2021.02.08 141 0 아까 질문한 뉴빈데 각서윤인가는 어디서 뽑는거? [3] ㅇㅇ (183.103) 2021.02.08 58 0 씨발 남캐 절대 안키운다고 다짐했었는데 [2] ㅇㅇ (211.229) 2021.02.08 131 0 각서윤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3] ZRNnE 2021.02.08 209 0 ✋질문 솔져쓸 함선만들껀데 스텔라만들까 항모만들까 [4] 야치 2021.02.08 110 0 근디 에이함 메카면 걍 나희린 쓰면 되지 않나 [2] 에트리안 2021.02.08 77 0 건틀렛 아진짜 개병신겜 [3] 바이올렛 2021.02.08 116 0 이거사면 소영나옴? [2] REDTOD 2021.02.08 79 0 그럼 16일이 발렌 복각임? 술과고기 2021.02.08 23 0 뉴비 출석 각성캐는 누구받아?? [6] ㅇㅇ (121.140) 2021.02.08 187 0 영업 성공했는데 리세계 이거 주기 vs 새로 파서 주기 승부존 [9] ㅇㅇ 2021.02.08 126 0 전당1 편성 알려주려고 오랜만에 들가봄 [2] 잉딩 2021.02.08 118 1 카붕이 일생일대의 쇼부존. [1] NAMUL 2021.02.08 75 1 카사에 돈 지르면서 담배를 줄이게 됨 [10] 구르메아줌마 2021.02.08 163 -1 닥등이 흑주돈 일러 안바꿔줄거면 [3] 묘갤러 2021.02.08 154 3 설날 이터 패키지 바로 수령되는거려나 센시아 2021.02.08 53 0 구관검 있는데 이번픽업 지를만함? [4] 돌려줘요내척추 2021.02.08 127 0 기채 스페셜, 스타터 팩이랑 1주년 한정채용팩 살만함? AMDINTEL 2021.02.08 71 0 그래서 낼 이벤던 새로 나옴? [5] 술과고기 2021.02.08 103 0 과거탐방 해보려는데 어느 때가 제일 재밌음? [7] 무딱 2021.02.08 120 0 주시영 픽업 언제함.. [5] ㅇㅇ 2021.02.08 183 0 왜 카미이즈미를 2호기 만듬? [5] 한우쟝 2021.02.08 139 0 이거 ssr 소환권 사도 괜찮아? [16] 토끼밭 2021.02.08 149 0 근데 왜 미군들은 제이크 대령 제이크 소령하는거냐 [10] 한우쟝 2021.02.08 137 0 뉴비 이벤트 연뽑 다했는데 [6] ㅇㅇ (183.103) 2021.02.08 156 0 2호기 만들었다 [3] 피치카토 2021.02.08 89 0 타이탄에게 근접전투시 밟아죽이는 모션 넣어야함 [2] Koreanbural 2021.02.08 84 0 로비갖고놀기 재밌네 항봉무녀 2021.02.08 69 0 장비 이거씀? [4] Such 2021.02.08 81 0 아니 잠만 낼 이벤던, 뉴스토리 없음? [3] REDSUN5 2021.02.08 84 0 뉴비 무리해서 각서윤뽑기vs걍 천천히해서 다음로테 각유나뽑기 [8]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54 0 아니 회사패키지는 안사면 손해같아 [6] 흑곰대생 2021.02.08 144 0 건틀렛 시발 각유나랑 각힐 같이 내면 어케 잡음 [2] ㅇㅇ 2021.02.08 164 1 ✋질문 늒녜 SSR 선택권 추천좀 [6] ㅇㅇ (39.121) 2021.02.08 148 0 가은이가 들고있는 나뭇가지 뺏고싶다 [4] 스크류바 2021.02.08 101 0 이번주 스피릿유나도 좋더라 탑솔 2021.02.08 41 0 솔직히 새로 유입해오고 카운터사이드 시작해주는 신규분들이 너무 감사하기도 함. [4] 어반판타지 2021.02.08 127 0 ✋질문 내일나오는 샤오린 스킨얼마 [3] 야치 2021.02.08 109 0 이거 좆구린거 맞지? [5] 최세조 2021.02.08 140 0 ✋질문 회사 15렙 패키지 살만함? [7] 미소녀공포증 2021.02.08 166 0 진짜 강소영 편성창에서 볼때마다 흠칫함 [5] 종근당건강 2021.02.08 135 0 뉴비 선별채용 질문점 [3] 띵ㄹ 2021.02.08 87 0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겟서 [1] ㅇㅇ 2021.02.08 64 0 늒네 우편에있는 이터니움 다 받아서 보급작전에 써버리고싶네 [3] 늑네에옴 2021.02.08 85 0 ✋질문 뉴비 지금 빨책깨는게 맞지? [5] 오사국 2021.02.08 1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8 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