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진짜 2달전만해도 뉴비 질문글 씨가 말랐을정도였음


2천 결사대가 괜한 말이 아님


맨날 허구언날 건공 저격글로 밸런스 이야기하고 각유나 찢어죽이니 각등이 ㄳㄲ니 등등


각유빈 처음 공개된날은 유조선 배에 휘발유 전신 도배해서 불붙인 수준이였으니


지금 상태하고 그떄하고 비교하면 천국과 지옥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