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ㅋ 카사하느라 딴겜 출첵도 까먹고있었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2
작성일
댓글
[5]
Koreanbural
메테오
스크류바
메테오
박살천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늒녜 SSR 선택권 추천좀
[6]
147
0
가은이가 들고있는 나뭇가지 뺏고싶다
[4]
101
0
이번주 스피릿유나도 좋더라
40
0
솔직히 새로 유입해오고 카운터사이드 시작해주는 신규분들이 너무 감사하기도 함.
[4]
126
0
✋질문
내일나오는 샤오린 스킨얼마
[3]
108
0
이거 좆구린거 맞지?
[5]
139
0
✋질문
회사 15렙 패키지 살만함?
[7]
165
0
진짜 강소영 편성창에서 볼때마다 흠칫함
[5]
134
0
뉴비 선별채용 질문점
[3]
86
0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겟서
[1]
63
0
늒네 우편에있는 이터니움 다 받아서 보급작전에 써버리고싶네
[3]
84
0
✋질문
뉴비 지금 빨책깨는게 맞지?
[5]
182
0
건틀렛
건후기) 누가누가 각유나를 먼저 죽이나
[4]
189
0
✋질문
태포 6000으로 레나 이수연 사면대??
[2]
157
0
✋질문
기밀채용권 쿼츠여유되면
[7]
221
0
각성패키지가 진짜 불티나게 팔리는듯함
[3]
204
0
보통 과금으로 각성캐뽑을때 뭐삼?
[7]
160
0
이 겜 원래 블루스택으로 하면 잘 튕김?
[3]
160
0
심심해서 카사하는데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데
[9]
196
0
먼 2주년때는 빙고완성하면 스킨주지 않을까?
[7]
110
0
의외로 음해인 것
54
0
근데 제일중요한 각서윤 얼굴은 왜 버프안해줌?
[5]
178
0
패키지 효율보니까 깡주화가 248배 낫네
[1]
177
0
(권한 없음)
ㅋㅋㅋ 카사하느라 딴겜 출첵도 까먹고있었네
[5]
152
0
메카닉 크로마스킨 내놔 제 53트
51
0
1주년 유입 늒네 후기
[7]
390
3
✋질문
pve에서 구관검 솔져덱 아닌데서도 잘쓰여?
[2]
187
0
페도 거르고 얜 좀 꼴리는 듯
[9]
150
-1
각성뽑은 언제 바뀌냐
48
0
타이탄 써보니까 많이 아쉽다
[3]
102
0
옆집 뉴에이지 놀이 근황
[29]
3354
52
첨에 리세계 살때
44
0
협전 왼쪽에 오르카랑 썬볼내는건 어떻냐
[2]
77
0
소신발언) 실5는 브론즈랑 똑같다고 생각합미다
[3]
82
1
7200개 패키지에 있는 각지수는
[11]
226
0
다음 각성캐 각유나 유력임?
[3]
123
0
정보
설날 패키지 추천 정리
[42]
4625
36
건틀렛
뭐지??
[1]
58
0
스킨 가격이 각각 2080,1600인가?
[1]
9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당4-1 못깨겠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37
0
뉴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함
[14]
164
0
이프리트보단 코누스가 우선이지?
[3]
128
0
그래봤자 각서윤 각유나 동시에 다이뜨면
[6]
178
-1
정보
유입&복귀& 뉴비분들은 질문 글 적으실떄 항상 [질문] 이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7]
390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