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릭이 뭔지 몰라서


걍 로자리아랑 알렉스 있는 계정 샀는데


판매자가 나보고


왜 각성캐릭 없는 계정을 사세요 ? 신기해서 물어봐용 이라고 하길래


아차 싶어서 다시 알아보고 각유빈 있는 계정으로 다시 삼


계정만 두개삿노 ㅠㅠ


싯팔 ㅠㅠ 카최지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