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원신하다 왔음 원신에 거진 100이상쓰고 요즘 존버하느라 거진 숙제겜되서 다른겜 찾고 있었는데 갑자기 카사가 존나 떡상해서 시작함
밤세면서 폰리세 존나해서 각서윤 뽑고 시작했는데 이새끼 뭔가 안좋은거같음 ㅅㅂ 잘싸우다가 계속 뒤로빠꾸함
탱킹 될꺼같아서 세워두면 동료 다버리고 지혼자 튀는데 완전 폐급아님?
현재 쓰알 베로니카, 이프리트/ 각서윤, 가은, 서윤,푸레데릭?/ 샤오린 류드밀라,레지나/ 이디스
이렇게 있고 스알이랑 R,N은 힐데랑 미나말고 좆빠아서 안키우고있는데 점점 코스트때문에 벽을 느끼고있음
아니 뭔겜이 쓰알만 많이 쓰면 겜이 안돌아가게 해놨는지 이해가 안감
겜자체는 재미있음 전투방식이 익숙한듯 익숙하지 않음
솔직히 원신 하기 전에 그체카카오, 마비노기 이딴건만 해서 뭔겜이든 재미없을일이 없긴함
ㄹㅇ 일러 맛집인듯 초반에 신지아랑 류드밀라 뽑았는데 둘이 ㅈㄴ 이뻐서 몰빵중임 가은도 키울려고함
일단 소과금으로 9900원 패키지 질러서 쓰알카운터 선택권 얻음 뭐뽑아야함? 마음으로는 에델뽑고싶음
그리고 열흘만 있으면 각성선택권 얻는데 각힐데 좆구리다는데 사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