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유나 궁극기 쓰기도전에 각서윤 부러지는거 아닌데스응?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봤자 각서윤 각유나 동시에 다이뜨면
추천
0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77
작성일
댓글
[6]
ㅇㅇㅇㅇ
젖은항상옳다
물리법칙
ㅇㄹㅋㄴ
Timer
에트리안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외로 음해인 것
54
0
근데 제일중요한 각서윤 얼굴은 왜 버프안해줌?
[5]
178
0
패키지 효율보니까 깡주화가 248배 낫네
[1]
177
0
(권한 없음)
ㅋㅋㅋ 카사하느라 딴겜 출첵도 까먹고있었네
[5]
152
0
메카닉 크로마스킨 내놔 제 53트
51
0
1주년 유입 늒네 후기
[7]
390
3
✋질문
pve에서 구관검 솔져덱 아닌데서도 잘쓰여?
[2]
187
0
페도 거르고 얜 좀 꼴리는 듯
[9]
150
-1
각성뽑은 언제 바뀌냐
48
0
타이탄 써보니까 많이 아쉽다
[3]
102
0
옆집 뉴에이지 놀이 근황
[29]
3354
52
첨에 리세계 살때
44
0
협전 왼쪽에 오르카랑 썬볼내는건 어떻냐
[2]
77
0
소신발언) 실5는 브론즈랑 똑같다고 생각합미다
[3]
82
1
7200개 패키지에 있는 각지수는
[11]
226
0
다음 각성캐 각유나 유력임?
[3]
123
0
정보
설날 패키지 추천 정리
[42]
4625
36
건틀렛
뭐지??
[1]
58
0
스킨 가격이 각각 2080,1600인가?
[1]
9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당4-1 못깨겠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37
0
뉴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함
[14]
164
0
이프리트보단 코누스가 우선이지?
[3]
128
0
그래봤자 각서윤 각유나 동시에 다이뜨면
[6]
177
-1
정보
유입&복귀& 뉴비분들은 질문 글 적으실떄 항상 [질문] 이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7]
390
5
2주전에 테러덱? 인가 당해봤는데
60
0
카붕이들 넘모 부자인것이야
[4]
94
2
기채 정가 30뽑남앗는데
[1]
91
0
인플레 너무 심한거 같아
[14]
238
2
적성핵이 너무 없다
43
0
방금 복귀한다는 뉴비
[2]
110
0
이유미 념글보고 스킨으로도 해봄
[5]
126
5
이벤 크레딧 소모 때문에 보급소랑 각서윤 융합은
[1]
54
0
보급 군수1-7 바뀜?
47
0
각힐의 시대가 올까요?
[5]
195
0
각서윤 미친놈으로 변했구나
[2]
178
1
힐데 고르고싶었는덱 건한판하고 이수연으로 결정했음
58
0
보닌 비틱글에 안좋은 추억잇슴
[7]
117
0
상연이 불족발비 넉넉하게 넣어줬다
[3]
84
7
페도는 아닌데 얘 왤케
[7]
141
1
염동소총 각서윤 안따라다니는 건 문제 없을듯
[3]
124
0
지금 각성뽑기 천장 94회남았으면 다음 로테각성캐는 먹음?
[7]
103
0
뉴비 간다...
[12]
121
0
목표가 생겼다
[1]
78
0
카사 영업하다가 가불기 맞았다...
[32]
3091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