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영업하다가 가불기 맞았다... IlIlIlllIII 추천 36 비추천 0 댓글 32 조회수 3091 작성일 2021-02-08 12:03:54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8243 대체 3중 천장시절 카사는 무슨 게임이었던 거냐...? ㅋㅋ 시발 사진 한장만 보는데 숨이 턱턱 막히네 영업하는데 죄책감든다고 야 ㅋㅋㅋㅋㅋ 추천! 36 ( 2) 비추! 0 ( 0) 공유 댓글 [32] 크리스피도넛 2021-02-08 12:04:06 유미랑이 2021-02-08 12:04:26 이제 3중천장 없다고.. 펼쳐보기▼ ㅇㅇ 2021-02-08 12:04:41 와! 아가탱크가 세 개!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2-08 12:04:46 와 야누스가 없네 펼쳐보기▼ 샤프심도둑 2021-02-08 12:04:47 ㅋㅋ 그거 나도 당해서 알지 ㅋㅋ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1-02-08 12:04:49 이프리트랑 시그마는 성능캐야... 펼쳐보기▼ IlIlIlllIII 2021-02-08 12:05:20 저러고 야누스 못먹었대 ㅋㅋ;; 펼쳐보기▼ 무명 2021-02-08 12:05:10 이프리트 시그마 갓캐라고 꼬셔보셈 펼쳐보기▼ IlIlIlllIII 2021-02-08 12:05:33 야누스를 못먹었대 펼쳐보기▼ 무명 2021-02-08 12:06:48 일단 야누스 너프 먹었고 쓰레기 됬다고 사기치고 첸 못보게 하고 현질 부터 유도 그러면 못접음 ㅇㅇ 펼쳐보기▼ IlIlIlllIII 2021-02-08 12:08:48 걍 정뚝떨인듯. 카사에 대한 감정이 거의 혐오야 펼쳐보기▼ 소닉 2021-02-08 12:05:48 야누스를 못 먹었구나 펼쳐보기▼ temprun 2021-02-08 12:06:23 코누스 당했네 이해한다 펼쳐보기▼ ㅇㅇ (220.81) 2021-02-11 16:58:10 삭제 수정 미친놈에 새끼가 성능캐 다 쳐먹고 뭘 꼬접이니마니 지랄병하고 자빠졌어 씨발롬이 펼쳐보기▼ Division 2021-02-11 17:01:10 찌찌보고 왔는데 기갑파티면 시발 ㅋㅋ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1 17:02:44 저거 야누스 이프리트 시그마 미래전략실 3중천장 시절같은데 그땐 좀 정신 아찔하긴 했음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1 17:03:43 야누스가 지금도 그때도 너무 개씹사기라 어떻게든 명함 따라는 분위기였는데 450천장 털리면 진짜 웬간한 침식체도 아찔했을걸 펼쳐보기▼ 데미소다애플 2021-02-11 22:11:09 성능이고 뭐고, 캐릭풀 안갖춰졌을때 중복 저지랄나면 화나지 펼쳐보기▼ HOGAMGONIC 2021-02-11 23:34:48 이프리트 4개 쳐먹을동안 야누스 하나가 안떴는데 꼬접마려울만하지 병신 유동새끼야 펼쳐보기▼ ㅇㅇ (101.235) 2021-02-12 00:08:03 삭제 수정 야누스가 없잖아!!! 펼쳐보기▼ Qawsed 2021-02-12 00:24:04 성능이고 뭐고 시발 중복가치 존나 낮은겜에서 저지랄나면 좃같지 븅신새끼야 펼쳐보기▼ ㅇㅇ (27.35) 2021-02-12 02:58:22 삭제 수정 븅신인가 삼중천장에 접은걸 뭐라하네 ㅋㅋ 애초에 이프리트랑 시그마 있는데 야누스보고 들어간거일지 니가 어캐아는데? 나도 야누스 하나보고 삼백장 태웠다가 안떴었는데 펼쳐보기▼ ㅇㅇ (27.35) 2021-02-12 02:59:05 삭제 수정 이게 씨발 중복캐 가치가 높아서 성능캐 중복이 좋으면 이해라도해 명함 이후론 융핵5개따리인데 펼쳐보기▼ 졸린곰 2021-02-11 17:01:12 시발 내꺼 보는 거 같네 ㅋㅋㅋㅋ 야누스 뽑는다고 개지랄하다 저거 비슷하게 됐는데 펼쳐보기▼ soram 2021-02-11 17:01:46 저 때 3회천장 당했나보네..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1 17:01:49 불지옥카사 2021-02-11 17:04:44 분노가 묻어나오는 챗이군 ㅋㅋ 펼쳐보기▼ 딩뱅 2021-02-11 17:08:43 ㅇㅇ 2021-02-11 17:55:41 3중천장 ㄹㅇ전설이엿지 펼쳐보기▼ 쇼쿠호 2021-02-11 23:47:48 나도 저거 당했는데 펼쳐보기▼ ㅇㅇ (101.235) 2021-02-12 00:07:46 삭제 수정 102 이프리트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1-02-12 01:42:05 나도 항상 뽑기에서 탱크뜨는 겜 아니냐? 라면서 비웃음당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함 [14]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64 0 이프리트보단 코누스가 우선이지? [3] LunaR 2021.02.08 128 0 그래봤자 각서윤 각유나 동시에 다이뜨면 [6] 개호감고닉 2021.02.08 178 -1 정보 유입&복귀& 뉴비분들은 질문 글 적으실떄 항상 [질문] 이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7] 어반판타지 2021.02.08 390 5 2주전에 테러덱? 인가 당해봤는데 ㅇㅇㅇㅇ 2021.02.08 60 0 카붕이들 넘모 부자인것이야 [4] BSR 2021.02.08 94 2 기채 정가 30뽑남앗는데 [1] 은루 2021.02.08 91 0 인플레 너무 심한거 같아 [14] 프로차단러 2021.02.08 238 2 적성핵이 너무 없다 미소녀공포증 2021.02.08 43 0 방금 복귀한다는 뉴비 [2] ㅇㅇ (59.9) 2021.02.08 110 0 이유미 념글보고 스킨으로도 해봄 [5] 쉭이 2021.02.08 126 5 이벤 크레딧 소모 때문에 보급소랑 각서윤 융합은 [1] 한우쟝 2021.02.08 54 0 보급 군수1-7 바뀜? ㅇㅇ (183.99) 2021.02.08 47 0 각힐의 시대가 올까요? [5] 소닉 2021.02.08 195 0 각서윤 미친놈으로 변했구나 [2] 거울보고한강고 2021.02.08 178 1 힐데 고르고싶었는덱 건한판하고 이수연으로 결정했음 뱅초 2021.02.08 58 0 보닌 비틱글에 안좋은 추억잇슴 [7] Koreanbural 2021.02.08 117 0 상연이 불족발비 넉넉하게 넣어줬다 [3] 악질문크 2021.02.08 84 7 페도는 아닌데 얘 왤케 [7] 양하림 2021.02.08 141 1 염동소총 각서윤 안따라다니는 건 문제 없을듯 [3] ㅇㅇ 2021.02.08 124 0 지금 각성뽑기 천장 94회남았으면 다음 로테각성캐는 먹음? [7]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03 0 뉴비 간다... [12] 우그나 2021.02.08 122 0 목표가 생겼다 [1] ㅇㅇ (222.118) 2021.02.08 78 0 카사 영업하다가 가불기 맞았다... [32] IlIlIlllIII 2021.02.08 3091 36 겜 하고 싶다 ㅇㅇ (220.125) 2021.02.08 30 0 장사하는 애가 말본새가 저게 뭐임? [5] starseeker 2021.02.08 151 0 각성캐들 중에 융핵준다면 누구 먼저 주는게 좋음? [2] 베론 2021.02.08 49 0 빙고 모의작전 개꿀이노 ㅋㅋ [4] westyoon 2021.02.08 171 0 건틀렛 3000점 초기화하고도 이악물고 니가와 하는애들 존나많네 [1] ㅇㅇㅇ 2021.02.08 111 0 다이브가 제일 제밌어 피치카토 2021.02.08 41 0 마망 커여워 [2] 마망쭈쭈조 2021.02.08 52 0 최지훈 은근 사기인거같음 [1] 물리법칙 2021.02.08 105 0 먼가 카사 채널 보기만 하기 시작하면 항상 바쁨 [7] 어반판타지 2021.02.08 65 0 현장 들어가서 건포 빼기도 벅차노 [4] 구르메아줌마 2021.02.08 67 0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 구함 추천인도 구함 [1] 매루리 2021.02.08 70 0 메이즈 공속 마려울날이 올줄 몰랐네 [2] ㅇㅇ 2021.02.08 106 0 무료연으로 왜 하나도 못쳐먹을것같지? [6] Lee헤븐즈사인 2021.02.08 102 0 한계융합에 쓰인 융핵 돌려받는법있어? [5] 실론 2021.02.08 72 0 카사도 한번 찍먹 해보고 싶은데 [3] 은율 2021.02.08 69 0 어둠의 채용게임 하지마세요 [8] 람다 2021.02.08 153 2 근데 각유빈은 뭐가 좋은거임? [4] ㅇㅇ (124.51) 2021.02.08 139 0 블루아카이브나 빨리 한섭 나왔으면 좋겠다 [3]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00 0 아니 나 멘탈터진게 플렌이 ㅈㄴ꼬임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52 0 뭔가 변태같거나 훔쳐보는 표정 남캐 없나 [4] 항봉무녀 2021.02.08 92 0 오늘 뭐 준거 있어? [2] ㅇㅇ 2021.02.08 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8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