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간다... 우그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1 작성일 2021-02-08 12:04:07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8259 는 어그로고 ㅎㅎ 패키지 살만한게 뭐있을까요?? 전당깨는게 목표에용 지금 월간정액 두개는 삿고 각성패키지도 한개 샀어용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2:04:40 어..노각계에 각수연 산거야?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2:05:06 일단 1+1패키지랑 래밸업 패키지 펼쳐보기▼ 우그나 2021-02-08 12:06:47 1+1이 2200쿼츠 두번 주는거 말하시는건가용?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2:08:34 아 복귀면 없겠다 신규는 1+1주화패키지 있다고 하더라 펼쳐보기▼ 우그나 2021-02-08 12:08:50 ㅠㅠㅠㅠ 펼쳐보기▼ 우그나 2021-02-08 12:05:14 예전에 하던계정이라 넹 펼쳐보기▼ 볼팅드라이버 2021-02-08 12:05:07 있는 애들 잘 키우면 전당 깨겠는데? 패키지 급하게 안사도 될듯 펼쳐보기▼ 우그나 2021-02-08 12:05:40 앙 그런가요?? 각서윤 욕심 안내도 될까요? 펼쳐보기▼ 볼팅드라이버 2021-02-08 12:07:14 실제로 각수연 하나도 없이 전당 2까지 밀었음여 공략 찾아보셈. 신지아 에델 카일웡이면 이번 무료연에서 류드밀라 받아서 키우면 전당2까지는 밀듯? 펼쳐보기▼ 우그나 2021-02-08 12:07:47 오오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볼팅드라이버 2021-02-08 12:09:31 *수정됨 전당 공략 찾아보면 구성 맞춰서 짤 수 있을 거 같음 펼쳐보기▼ 우그나 2021-02-08 12:15:18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뭐지?? [1] 바이올렛 2021.02.08 58 0 스킨 가격이 각각 2080,1600인가? [1] 중기맨 2021.02.08 9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당4-1 못깨겠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시니즈 2021.02.08 37 0 뉴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함 [14]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64 0 이프리트보단 코누스가 우선이지? [3] LunaR 2021.02.08 128 0 그래봤자 각서윤 각유나 동시에 다이뜨면 [6] 개호감고닉 2021.02.08 178 -1 정보 유입&복귀& 뉴비분들은 질문 글 적으실떄 항상 [질문] 이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7] 어반판타지 2021.02.08 390 5 2주전에 테러덱? 인가 당해봤는데 ㅇㅇㅇㅇ 2021.02.08 60 0 카붕이들 넘모 부자인것이야 [4] BSR 2021.02.08 94 2 기채 정가 30뽑남앗는데 [1] 은루 2021.02.08 91 0 인플레 너무 심한거 같아 [14] 프로차단러 2021.02.08 238 2 적성핵이 너무 없다 미소녀공포증 2021.02.08 43 0 방금 복귀한다는 뉴비 [2] ㅇㅇ (59.9) 2021.02.08 110 0 이유미 념글보고 스킨으로도 해봄 [5] 쉭이 2021.02.08 126 5 이벤 크레딧 소모 때문에 보급소랑 각서윤 융합은 [1] 한우쟝 2021.02.08 54 0 보급 군수1-7 바뀜? ㅇㅇ (183.99) 2021.02.08 47 0 각힐의 시대가 올까요? [5] 소닉 2021.02.08 195 0 각서윤 미친놈으로 변했구나 [2] 거울보고한강고 2021.02.08 178 1 힐데 고르고싶었는덱 건한판하고 이수연으로 결정했음 뱅초 2021.02.08 58 0 보닌 비틱글에 안좋은 추억잇슴 [7] Koreanbural 2021.02.08 117 0 상연이 불족발비 넉넉하게 넣어줬다 [3] 악질문크 2021.02.08 84 7 페도는 아닌데 얘 왤케 [7] 양하림 2021.02.08 141 1 염동소총 각서윤 안따라다니는 건 문제 없을듯 [3] ㅇㅇ 2021.02.08 124 0 지금 각성뽑기 천장 94회남았으면 다음 로테각성캐는 먹음? [7]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03 0 뉴비 간다... [12] 우그나 2021.02.08 121 0 목표가 생겼다 [1] ㅇㅇ (222.118) 2021.02.08 78 0 카사 영업하다가 가불기 맞았다... [32] IlIlIlllIII 2021.02.08 3091 36 겜 하고 싶다 ㅇㅇ (220.125) 2021.02.08 30 0 장사하는 애가 말본새가 저게 뭐임? [5] starseeker 2021.02.08 151 0 각성캐들 중에 융핵준다면 누구 먼저 주는게 좋음? [2] 베론 2021.02.08 49 0 빙고 모의작전 개꿀이노 ㅋㅋ [4] westyoon 2021.02.08 171 0 건틀렛 3000점 초기화하고도 이악물고 니가와 하는애들 존나많네 [1] ㅇㅇㅇ 2021.02.08 111 0 다이브가 제일 제밌어 피치카토 2021.02.08 41 0 마망 커여워 [2] 마망쭈쭈조 2021.02.08 52 0 최지훈 은근 사기인거같음 [1] 물리법칙 2021.02.08 105 0 먼가 카사 채널 보기만 하기 시작하면 항상 바쁨 [7] 어반판타지 2021.02.08 64 0 현장 들어가서 건포 빼기도 벅차노 [4] 구르메아줌마 2021.02.08 67 0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 구함 추천인도 구함 [1] 매루리 2021.02.08 70 0 메이즈 공속 마려울날이 올줄 몰랐네 [2] ㅇㅇ 2021.02.08 106 0 무료연으로 왜 하나도 못쳐먹을것같지? [6] Lee헤븐즈사인 2021.02.08 102 0 한계융합에 쓰인 융핵 돌려받는법있어? [5] 실론 2021.02.08 72 0 카사도 한번 찍먹 해보고 싶은데 [3] 은율 2021.02.08 69 0 어둠의 채용게임 하지마세요 [8] 람다 2021.02.08 153 2 근데 각유빈은 뭐가 좋은거임? [4] ㅇㅇ (124.51) 2021.02.08 139 0 블루아카이브나 빨리 한섭 나왔으면 좋겠다 [3]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8 1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