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상연이 불족발비 넉넉하게 넣어줬다
추천
7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3
작성일
댓글
[3]
비빅비
Rynn
REDSUN5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7200개 패키지에 있는 각지수는
[11]
226
0
다음 각성캐 각유나 유력임?
[3]
122
0
정보
설날 패키지 추천 정리
[42]
4625
36
건틀렛
뭐지??
[1]
58
0
스킨 가격이 각각 2080,1600인가?
[1]
9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당4-1 못깨겠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37
0
뉴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함
[14]
164
0
이프리트보단 코누스가 우선이지?
[3]
127
0
그래봤자 각서윤 각유나 동시에 다이뜨면
[6]
177
-1
정보
유입&복귀& 뉴비분들은 질문 글 적으실떄 항상 [질문] 이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7]
390
5
2주전에 테러덱? 인가 당해봤는데
60
0
카붕이들 넘모 부자인것이야
[4]
94
2
기채 정가 30뽑남앗는데
[1]
91
0
인플레 너무 심한거 같아
[14]
238
2
적성핵이 너무 없다
43
0
방금 복귀한다는 뉴비
[2]
109
0
이유미 념글보고 스킨으로도 해봄
[5]
126
5
이벤 크레딧 소모 때문에 보급소랑 각서윤 융합은
[1]
53
0
보급 군수1-7 바뀜?
47
0
각힐의 시대가 올까요?
[5]
195
0
각서윤 미친놈으로 변했구나
[2]
177
1
힐데 고르고싶었는덱 건한판하고 이수연으로 결정했음
58
0
보닌 비틱글에 안좋은 추억잇슴
[7]
117
0
상연이 불족발비 넉넉하게 넣어줬다
[3]
83
7
페도는 아닌데 얘 왤케
[7]
141
1
염동소총 각서윤 안따라다니는 건 문제 없을듯
[3]
124
0
지금 각성뽑기 천장 94회남았으면 다음 로테각성캐는 먹음?
[7]
103
0
뉴비 간다...
[12]
121
0
목표가 생겼다
[1]
78
0
카사 영업하다가 가불기 맞았다...
[32]
3091
36
겜 하고 싶다
30
0
장사하는 애가 말본새가 저게 뭐임?
[5]
151
0
각성캐들 중에 융핵준다면 누구 먼저 주는게 좋음?
[2]
49
0
빙고 모의작전 개꿀이노 ㅋㅋ
[4]
171
0
건틀렛
3000점 초기화하고도 이악물고 니가와 하는애들 존나많네
[1]
111
0
다이브가 제일 제밌어
41
0
마망 커여워
[2]
52
0
최지훈 은근 사기인거같음
[1]
105
0
먼가 카사 채널 보기만 하기 시작하면 항상 바쁨
[7]
64
0
현장 들어가서 건포 빼기도 벅차노
[4]
67
0
구인/구직
늒네 협력사 구함 추천인도 구함
[1]
70
0
메이즈 공속 마려울날이 올줄 몰랐네
[2]
106
0
무료연으로 왜 하나도 못쳐먹을것같지?
[6]
102
0
한계융합에 쓰인 융핵 돌려받는법있어?
[5]
72
0
카사도 한번 찍먹 해보고 싶은데
[3]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