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글이 많아서 그걸 놓치면 먼가 속이 상하거나 답답해져서 댓글 달고 답변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

설마 이 질문을 제대로 안해주면 귀한 뉴비님 폐사할까바 조마조마한 심정이라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