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각서윤뽑기 걍 돌리면서
뜨면 좋고 안뜨면 말고 다음 각성로테
각유나니까 안떠도 천장치지~했는데
갑자기 각서윤 각유나 카운터로 뜨니까
머리아프다 시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