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안하다 진로 물어보려고 어그로 끌었다 ...
SR라인은 디버퍼로 로이 버넷 정도 추가로 키우려고 하는데
SSR라인에서 추가로 뭘 더 키울지 잘 모르겠음
팬드랑 릴리 이디스는 키우고 싶어도 일단 건공용이라 미루는게 맞는거 같구
EP5보고 전당이랑 다이브 45층 깨는게 내 목표야
아 그리고 33000원 카운터 선택권은 양하림 고르면 되지?




미안하다 진로 물어보려고 어그로 끌었다 ...
SR라인은 디버퍼로 로이 버넷 정도 추가로 키우려고 하는데
SSR라인에서 추가로 뭘 더 키울지 잘 모르겠음
팬드랑 릴리 이디스는 키우고 싶어도 일단 건공용이라 미루는게 맞는거 같구
EP5보고 전당이랑 다이브 45층 깨는게 내 목표야
아 그리고 33000원 카운터 선택권은 양하림 고르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