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진짜 많긴하네 틀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6 작성일 2021-02-08 11:58:58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7981 건하기 귀찮아서 브론즈에서 패작만 하고있는데 사람 다양하게 만남. 옛날에는 컴터도 뜨고 연속으로 돌리면 계속 같은 상대고 그랬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뭔가 변태같거나 훔쳐보는 표정 남캐 없나 [4] 항봉무녀 2021.02.08 93 0 오늘 뭐 준거 있어? [2] ㅇㅇ 2021.02.08 42 0 그럼 이제 건에서 각유나꺼낼때 조심해야겟네 [3] ㅇㅇㅇㅇ 2021.02.08 136 0 건틀렛 님들 카린 씀? [3] ㅇㅇ (211.229) 2021.02.08 122 0 스충이랑 공속셋옵은 보라랑 주황템에만 뜸? [2] ㅇㅇ (1.238) 2021.02.08 48 0 아니 근데 카사는 왜이렇게 기념일 패키지들 다 병신임? [4] 무딱 2021.02.08 111 0 크로스로드가 메인스토리 몇때쯤 나온거임? 닉크로 2021.02.08 39 0 각등이뒤져각등이뒤져각등이뒤져각등이뒤져각등이뒤져각등이뒤져각등이뒤져각등이뒤져각등이뒤져각등이뒤져 [5] 대학원생카붕쿤 2021.02.08 86 0 오르카 외전보고 바로 스킨 사줫음 요루카 2021.02.08 53 0 얘들아 선택권 사는거 조언좀 [8] ㅇㅇ (121.128) 2021.02.08 186 0 요즘엔 모바일게임도 지쳐가지고 여러개 못 돌리겠음 [7] 종근당건강 2021.02.08 116 0 뉴비 이번뽑기에서 카린, 이디스 [2] ㅇㅇ (1.11) 2021.02.08 79 -1 시발. [7] ㅇㅇ (121.138) 2021.02.08 92 1 이유리는 높은확률로 조만간에 재픽업 할듯ㅋㅋ [1]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27 0 늒네 오르카 외전 보고 광광 울었음 [2] 마먀먀마 2021.02.08 76 0 각서윤 총들 이동속도가 생긴거지? [3] 하따먹 2021.02.08 103 0 각유나 죽었다고 하는놈들특) [1] 매스터이 2021.02.08 111 0 이게임 복귀할만함? [4] ㅇㅇ (59.9) 2021.02.08 62 0 각성 그래도 존버하면 다들 잘 뽑나보네 [7] ㅇㅇ (220.93) 2021.02.08 124 0 PVE로 보면 각서윤 상향은 어떰? [4] 인시 2021.02.08 205 0 ✋질문 뉴비 폐사한다 잘있어라 ... [24] ㅇㅇ (49.164) 2021.02.08 426 3 구인/구직 늒,,네랑 친구,,할사람,,? [3] 토끼밭 2021.02.08 69 1 솔직히 난 이유리 센지 몰랐음 [4] ㅇㅇ 2021.02.08 94 0 뉴비 진짜 많긴하네 틀딱 2021.02.08 67 0 이제 소대 3개 만들어야 굴리는 상황 같은데 ㅇㅇ (110.9) 2021.02.08 28 0 아니 셋옵 탱커 옵션이 그래도 3개나 있는데 ㅇㅇ (14.39) 2021.02.08 32 0 이걸로 전당 1-1 몸비틀 파티좀 만들어주실분 .. [10] 심볼리루돌프 2021.02.08 196 0 하와왕 족룡인 뉴비쟝 각서윤 출격준비 완료인것이에요 [4] Recette 2021.02.08 61 0 ✋질문 나유빈, 사나에, 도마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9] 화이트제타 2021.02.08 132 0 존 메이슨 얘 프로맞아? [4] 파이즈리몬 2021.02.08 121 0 ✋질문 건틀렛 서포터 누구쓸까 [1] ㅇㅇ (211.229) 2021.02.08 53 0 각등이랑 비교하니까 차이 개쩌네 [2] ㅇㅇ (58.228) 2021.02.08 107 0 (권한 없음) 오늘 카사 접음 [5] ㅇㅇ 2021.02.08 115 0 선생님들 도데체 닥등이가 뭡니까 [8] 도트닝겐 2021.02.08 132 0 각서윤 상향 왠지 미리 준비한 것 같은 느낌인데 [2] 김유동 2021.02.08 90 0 오 처음으로 전당깻다 [3] ㅇㅇ 2021.02.08 63 1 내일 픽뚫에 시그마 있으면 쿵쿵홍 2021.02.08 52 0 도움!!!!!!!!! 이터니움 소모처 [10] 학개롱 2021.02.08 142 0 각서윤 말뚝딜 좋을까? [2] ㅇㅇ (183.103) 2021.02.08 58 0 레이드 레벨 30짜리여도 지원요청함? [2] 라쿤탈라 2021.02.08 117 0 이터는 어따씀? [2] ㅇㅇ (175.123) 2021.02.08 61 0 내일 상한가 떡상할 종목 미리 매수한다 ㅋㅋㅋ [12] lLBil 2021.02.08 2179 43 위험의 상대성 cheshire 2021.02.08 57 0 리세하는거 병신인거아는데 리세마렵다 [18]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20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8 12: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