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위험의 상대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폐사한다 잘있어라 ...
[24]
426
3
구인/구직
늒,,네랑 친구,,할사람,,?
[3]
69
1
솔직히 난 이유리 센지 몰랐음
[4]
94
0
뉴비 진짜 많긴하네
67
0
이제 소대 3개 만들어야 굴리는 상황 같은데
28
0
아니 셋옵 탱커 옵션이 그래도 3개나 있는데
32
0
이걸로 전당 1-1 몸비틀 파티좀 만들어주실분 ..
[10]
196
0
하와왕 족룡인 뉴비쟝 각서윤 출격준비 완료인것이에요
[4]
61
0
✋질문
나유빈, 사나에, 도마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9]
132
0
존 메이슨 얘 프로맞아?
[4]
121
0
✋질문
건틀렛 서포터 누구쓸까
[1]
53
0
각등이랑 비교하니까 차이 개쩌네
[2]
107
0
(권한 없음)
오늘 카사 접음
[5]
115
0
선생님들 도데체 닥등이가 뭡니까
[8]
132
0
각서윤 상향 왠지 미리 준비한 것 같은 느낌인데
[2]
90
0
오 처음으로 전당깻다
[3]
63
1
내일 픽뚫에 시그마 있으면
52
0
도움!!!!!!!!! 이터니움 소모처
[10]
142
0
각서윤 말뚝딜 좋을까?
[2]
58
0
레이드 레벨 30짜리여도 지원요청함?
[2]
117
0
이터는 어따씀?
[2]
61
0
내일 상한가 떡상할 종목 미리 매수한다 ㅋㅋㅋ
[12]
2179
43
위험의 상대성
57
0
리세하는거 병신인거아는데 리세마렵다
[18]
203
2
건틀렛
메타 바뀔꺼 생각하니까 현타오네
[1]
105
0
각유나 응딩이 믿고 이수연 오퍼 샀는데
76
0
상대 승급 직전인거 같아서 항복콘 띄우고 오픈했는데
[4]
105
0
응애 소대편성봐줘
[5]
86
0
본격적으로 하려면 리세계 1각은 기본이고 쓰알풀도 잘보고 사라
74
0
ㅈㅅ 완장 삭제 맞음
[8]
165
0
뉴비 두번째 SSR함선 코핀6 만들어도됨??
[6]
165
0
에델 개사기네 탱커까지 해주네;
[2]
120
0
보통 이터니움 쌓아놈?
[4]
102
0
부계 친구 주고 밥한끼 얻어먹어도 되겠지?
[9]
122
1
이거 반쯤 예능인건 아는데...그래도 뽕이 궁금하다
[6]
226
0
재앙도우 스킨보니까 쓰고싶은데 ㅍㅌㅊ임?
[4]
78
0
스토리보니깐 각힐데뽕 오지게차는데
[10]
175
0
타이탄대회 10일까지면 11일 00시에 끝나는거임?
26
0
부럽지? 새개끼들아?
[5]
186
0
지금 각서윤 상향 괜찮게 먹은 거임?
[5]
186
0
✋질문
다이브45 재도전할건데 머 키우는게 좋을까요?
[10]
92
0
카사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머리가 아픔
58
0
뉴비 이겜 그냥 좆침반 가는대로 하면됨?
[3]
113
0
17
[1]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