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하는거 병신인거아는데 리세마렵다 한화교장선생님쵸비 추천 3 비추천 1 댓글 18 조회수 203 작성일 2021-02-08 11:56:35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7877 쓰알풀 나쁘지않은거같아서이거 버리고 리세하는건 병신짓같고각서윤 뽑고는 싶은데 부계정하나키울까2각계 얼마냐 시발 추천! 3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8] ㅇㅇ 2021-02-08 11:57:02 아 미안 실수로 비추 눌렀다 펼쳐보기▼ ㅇㅇ 2021-02-08 11:57:14 리세 안해도 될 것 같은데 펼쳐보기▼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1:57:16 판드랄추 펼쳐보기▼ 14004 2021-02-08 11:57:03 1각 2~3만 2각 5.5 이상 펼쳐보기▼ 샤프심도둑 2021-02-08 11:57:11 이디스 부자네 ㄷㄷ 펼쳐보기▼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1:57:30 이디스만 존나떠 시이발 펼쳐보기▼ iBo 2021-02-08 11:57:22 리세해! 펼쳐보기▼ ㅇㅇ (221.140) 2021-02-08 11:57:39 삭제 수정 지금은 리세 할만할텐데 펼쳐보기▼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1:58:04 아니 저계정 버리고 리세하는게 별로같다고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08 11:57:42 리세안해도될거같으넫 쓰알풀좋아 펼쳐보기▼ 실신상태중 2021-02-08 11:58:03 이정도면 걍해 쓰알풀 좋은데 펼쳐보기▼ Ligeia 2021-02-08 11:58:15 이정도면 리세안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1-02-08 11:58:44 각서윤계는 5천아래까지 갔었다던데 펼쳐보기▼ westyoon 2021-02-08 11:58:52 지금 이 쓰알풀로 다시 다 뽑으려면 앵간한 각성캐 1개 뽑는것만큼 깨지는거 알제? 3각계 아니면 큰 의미 없다고 본다 펼쳐보기▼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1:59:24 머리로는 나도 너무잘아는데...각서윤왜안나오냐고 흑흑 펼쳐보기▼ ㅇㅇ (221.157) 2021-02-08 12:00:19 삭제 수정 각성캐 없이하면 더재밌음 너무 쭉쭉 뚤리면 공략할 맛없음 각성캐 없어서 더재밌게 카사 즐기는중 ㅠㅠ 펼쳐보기▼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2:00:31 난 각힐있어 펼쳐보기▼ ㅇㅇ (221.157) 2021-02-08 12:00:48 삭제 수정 열받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늒,,네랑 친구,,할사람,,? [3] 토끼밭 2021.02.08 69 1 솔직히 난 이유리 센지 몰랐음 [4] ㅇㅇ 2021.02.08 94 0 뉴비 진짜 많긴하네 틀딱 2021.02.08 67 0 이제 소대 3개 만들어야 굴리는 상황 같은데 ㅇㅇ (110.9) 2021.02.08 28 0 아니 셋옵 탱커 옵션이 그래도 3개나 있는데 ㅇㅇ (14.39) 2021.02.08 32 0 이걸로 전당 1-1 몸비틀 파티좀 만들어주실분 .. [10] 심볼리루돌프 2021.02.08 196 0 하와왕 족룡인 뉴비쟝 각서윤 출격준비 완료인것이에요 [4] Recette 2021.02.08 61 0 ✋질문 나유빈, 사나에, 도마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9] 화이트제타 2021.02.08 132 0 존 메이슨 얘 프로맞아? [4] 파이즈리몬 2021.02.08 121 0 ✋질문 건틀렛 서포터 누구쓸까 [1] ㅇㅇ (211.229) 2021.02.08 53 0 각등이랑 비교하니까 차이 개쩌네 [2] ㅇㅇ (58.228) 2021.02.08 107 0 (권한 없음) 오늘 카사 접음 [5] ㅇㅇ 2021.02.08 115 0 선생님들 도데체 닥등이가 뭡니까 [8] 도트닝겐 2021.02.08 132 0 각서윤 상향 왠지 미리 준비한 것 같은 느낌인데 [2] 김유동 2021.02.08 90 0 오 처음으로 전당깻다 [3] ㅇㅇ 2021.02.08 63 1 내일 픽뚫에 시그마 있으면 쿵쿵홍 2021.02.08 52 0 도움!!!!!!!!! 이터니움 소모처 [10] 학개롱 2021.02.08 142 0 각서윤 말뚝딜 좋을까? [2] ㅇㅇ (183.103) 2021.02.08 58 0 레이드 레벨 30짜리여도 지원요청함? [2] 라쿤탈라 2021.02.08 117 0 이터는 어따씀? [2] ㅇㅇ (175.123) 2021.02.08 61 0 내일 상한가 떡상할 종목 미리 매수한다 ㅋㅋㅋ [12] lLBil 2021.02.08 2179 43 위험의 상대성 cheshire 2021.02.08 58 0 리세하는거 병신인거아는데 리세마렵다 [18]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203 2 건틀렛 메타 바뀔꺼 생각하니까 현타오네 [1] 류드는아가야 2021.02.08 105 0 각유나 응딩이 믿고 이수연 오퍼 샀는데 실신상태중 2021.02.08 76 0 상대 승급 직전인거 같아서 항복콘 띄우고 오픈했는데 [4] westyoon 2021.02.08 105 0 응애 소대편성봐줘 [5] 호에엥 (114.203) 2021.02.08 86 0 본격적으로 하려면 리세계 1각은 기본이고 쓰알풀도 잘보고 사라 이응두개 2021.02.08 74 0 ㅈㅅ 완장 삭제 맞음 [8] DButton 2021.02.08 165 0 뉴비 두번째 SSR함선 코핀6 만들어도됨?? [6] aganewbie 2021.02.08 165 0 에델 개사기네 탱커까지 해주네; [2] 후스사 2021.02.08 120 0 보통 이터니움 쌓아놈? [4] 할짓없는역식자 2021.02.08 102 0 부계 친구 주고 밥한끼 얻어먹어도 되겠지? [9] ㅇㅇ (211.33) 2021.02.08 122 1 이거 반쯤 예능인건 아는데...그래도 뽕이 궁금하다 [6] RhelCH 2021.02.08 226 0 재앙도우 스킨보니까 쓰고싶은데 ㅍㅌㅊ임? [4] LunaR 2021.02.08 79 0 스토리보니깐 각힐데뽕 오지게차는데 [10] 설래 2021.02.08 175 0 타이탄대회 10일까지면 11일 00시에 끝나는거임? Koreanbural 2021.02.08 26 0 부럽지? 새개끼들아? [5] 스크류바 2021.02.08 186 0 지금 각서윤 상향 괜찮게 먹은 거임? [5] ㅇㅇ (124.51) 2021.02.08 186 0 ✋질문 다이브45 재도전할건데 머 키우는게 좋을까요? [10] 로그 2021.02.08 92 0 카사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머리가 아픔 셰이브 2021.02.08 58 0 뉴비 이겜 그냥 좆침반 가는대로 하면됨? [3] 잉긔이 2021.02.08 113 0 17 [1] 심장강타 2021.02.08 91 0 카사 혜자같으면서 비쌈 나랑 2021.02.08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8 11: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