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머리가 아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서윤 말뚝딜 좋을까?
[2]
58
0
레이드 레벨 30짜리여도 지원요청함?
[2]
117
0
이터는 어따씀?
[2]
61
0
내일 상한가 떡상할 종목 미리 매수한다 ㅋㅋㅋ
[12]
2179
43
위험의 상대성
57
0
리세하는거 병신인거아는데 리세마렵다
[18]
203
2
건틀렛
메타 바뀔꺼 생각하니까 현타오네
[1]
105
0
각유나 응딩이 믿고 이수연 오퍼 샀는데
75
0
상대 승급 직전인거 같아서 항복콘 띄우고 오픈했는데
[4]
105
0
응애 소대편성봐줘
[5]
86
0
본격적으로 하려면 리세계 1각은 기본이고 쓰알풀도 잘보고 사라
74
0
ㅈㅅ 완장 삭제 맞음
[8]
165
0
뉴비 두번째 SSR함선 코핀6 만들어도됨??
[6]
164
0
에델 개사기네 탱커까지 해주네;
[2]
120
0
보통 이터니움 쌓아놈?
[4]
102
0
부계 친구 주고 밥한끼 얻어먹어도 되겠지?
[9]
122
1
이거 반쯤 예능인건 아는데...그래도 뽕이 궁금하다
[6]
226
0
재앙도우 스킨보니까 쓰고싶은데 ㅍㅌㅊ임?
[4]
78
0
스토리보니깐 각힐데뽕 오지게차는데
[10]
175
0
타이탄대회 10일까지면 11일 00시에 끝나는거임?
26
0
부럽지? 새개끼들아?
[5]
186
0
지금 각서윤 상향 괜찮게 먹은 거임?
[5]
185
0
✋질문
다이브45 재도전할건데 머 키우는게 좋을까요?
[10]
92
0
카사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머리가 아픔
57
0
뉴비 이겜 그냥 좆침반 가는대로 하면됨?
[3]
113
0
17
[1]
91
0
카사 혜자같으면서 비쌈
67
0
이제 한 22일된 뉴비 솔직하게
[7]
177
1
내일 이벤안나오는거 너무꼬운데
[9]
134
0
요즘 이지수 평 어떰
[2]
117
0
아리가토 미도리 콘
35
1
오늘은 어린이날
[3]
67
3
내일 상향 요약이 이거맞냐
[3]
122
6
1주년 뉴비 미친거같아~~
[1]
76
0
솔저 공속은 누구에게 주냐?
[2]
88
0
방금 잘린 글 비틱 아니지 않냐?
[4]
173
10
비틱글 아닌거 칼삭당했노
[8]
198
1
ㅋㅋ 존나웃기네
[3]
128
2
12000원 기채권이라니
106
0
카운터 4세트아이템 첫 수집 자랑 가능?
[14]
133
5
약스포) 마왕은 지금도 마왕이다
[2]
203
0
로비 애들 자는것처럼 해놔야지 햇는데
[5]
105
0
반경 7미터가 사거리 어느정도임?
[2]
77
0
근데 각서윤은 pvp스충이 더낫지않아?
[3]
111
0
첫 패배다
[5]
1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