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방금 잘린 글 비틱 아니지 않냐? ㅇㅇ (116.120)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3 작성일 2021-02-08 11:53:43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7710 최초 획득이 아니라 유닛 획득이면 샀단 소리 아님?왜 짤렸음 ㅋㅋ 추천! 10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카린웡 2021-02-08 11:54:10 ㅇㅇ (220.93) 2021-02-08 11:54:35 삭제 오래된뉴비 2021-02-08 11:54:41 그러게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2-08 11:54:4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두번째 SSR함선 코핀6 만들어도됨?? [6] aganewbie 2021.02.08 165 0 에델 개사기네 탱커까지 해주네; [2] 후스사 2021.02.08 120 0 보통 이터니움 쌓아놈? [4] 할짓없는역식자 2021.02.08 103 0 부계 친구 주고 밥한끼 얻어먹어도 되겠지? [9] ㅇㅇ (211.33) 2021.02.08 122 1 이거 반쯤 예능인건 아는데...그래도 뽕이 궁금하다 [6] RhelCH 2021.02.08 227 0 재앙도우 스킨보니까 쓰고싶은데 ㅍㅌㅊ임? [4] LunaR 2021.02.08 79 0 스토리보니깐 각힐데뽕 오지게차는데 [10] 설래 2021.02.08 175 0 타이탄대회 10일까지면 11일 00시에 끝나는거임? Koreanbural 2021.02.08 26 0 부럽지? 새개끼들아? [5] 스크류바 2021.02.08 186 0 지금 각서윤 상향 괜찮게 먹은 거임? [5] ㅇㅇ (124.51) 2021.02.08 186 0 ✋질문 다이브45 재도전할건데 머 키우는게 좋을까요? [10] 로그 2021.02.08 92 0 카사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머리가 아픔 셰이브 2021.02.08 58 0 뉴비 이겜 그냥 좆침반 가는대로 하면됨? [3] 잉긔이 2021.02.08 113 0 17 [1] 심장강타 2021.02.08 92 0 카사 혜자같으면서 비쌈 나랑 2021.02.08 67 0 이제 한 22일된 뉴비 솔직하게 [7] 사트스키 2021.02.08 177 1 내일 이벤안나오는거 너무꼬운데 [9] ㄱㅊ 2021.02.08 134 0 요즘 이지수 평 어떰 [2] 슬렌더 2021.02.08 117 0 아리가토 미도리 콘 채리엇 2021.02.08 35 1 오늘은 어린이날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2.08 67 3 내일 상향 요약이 이거맞냐 [3] 라이트닝카운터 2021.02.08 122 6 1주년 뉴비 미친거같아~~ [1] 북어싸만코 2021.02.08 76 0 솔저 공속은 누구에게 주냐? [2] 쿵쿵홍 2021.02.08 88 0 방금 잘린 글 비틱 아니지 않냐? [4] ㅇㅇ (116.120) 2021.02.08 173 10 비틱글 아닌거 칼삭당했노 [8]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2.08 199 1 ㅋㅋ 존나웃기네 [3] ㅇㅇ (119.194) 2021.02.08 129 2 12000원 기채권이라니 분노 2021.02.08 106 0 카운터 4세트아이템 첫 수집 자랑 가능? [14] Ligeia 2021.02.08 133 5 약스포) 마왕은 지금도 마왕이다 [2] ㅇㅇ (61.72) 2021.02.08 204 0 로비 애들 자는것처럼 해놔야지 햇는데 [5] R인Sㅠ 2021.02.08 105 0 반경 7미터가 사거리 어느정도임? [2] 불지옥카사 2021.02.08 78 0 근데 각서윤은 pvp스충이 더낫지않아? [3] ㅇㅇ 2021.02.08 111 0 첫 패배다 [5] ㅇㅇ 2021.02.08 111 1 난 야등이가 ㄹㅇ 사기처럼 느껴지는게 [3] ㅇㅇ (121.172) 2021.02.08 167 0 주시윤 각성 나오겠지? [4] 부타군 2021.02.08 103 0 ✋질문 건틀렛 상위 리그 보니까 [6] ㅇㅇ (222.109) 2021.02.08 85 0 념글뭐임 ㅇㅇ 2021.02.08 40 0 이거 정상이지? [3] 료나 2021.02.08 75 2 각힐 이년은 다른 베리어가 걸려도 상성피감이 걸리나 [1] ㅇㅇ (116.120) 2021.02.08 55 0 선생님들 각성캐를 뭐받을까요? [1] 도트닝겐 2021.02.08 48 0 고르디 첫옵 튜닝 다 조졌슴 [1] ㅇㅇ (14.39) 2021.02.08 57 0 근데 각성캐 천장이 어캐 40임?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96 0 ✋질문 존버한 이터 내일 다 쓰면됨? [2] ㅇㅇ (211.212) 2021.02.08 95 1 각등이 각수연 각서윤 각힐데면 평생 행복카사 가능? [8] 설래 2021.02.08 183 0 (연습) 분명한건 구천 결사대는 든든하다는 거임 [3] 갓디언금태일즈 2021.02.08 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08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