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계로 각수연 끌려서 각성패키지까지 사온건 좋은데


뭔가 지르면 지를수록 더 욕심만 생기는거같아서 괜히 더 조급해지는거 같더라


지금 막 지르고나서도 리세계가 뭔가 더 캐릭풀이 더 좋은거보고있자면


한창 고민할때 누군가가 얘기해준게 과금 크게 꼬라박고도 자기보다 더 좋은 캐릭풀인 리세계 들고있는 사람들 보면 자괴감든다던데


내가 딱 그꼴된거같더라



이제 그냥 채널도 대충 둘러만 보면서 천천히 겜 해야겠다


챈럼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