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방금 복귀한다는 뉴비 ㅇㅇ (59.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2-08 12:05:27 수정일 2021-02-08 12:05:41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8335 유저수 왜캐 많아짐 내가접을땐5천에서 3천사이였는데 지금보니 1만이네선별채용은 뭐고?... 먼가 많이 바꼇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DButton 2021-02-08 12:06:15 이 정도면 각서윤 리세해서 가는게 낫겠는데 펼쳐보기▼ ㅇㅇ (59.9) 2021-02-08 12:06:39 삭제 수정 아맞다 뭐뽑아야할지 알려주면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pve에서 구관검 솔져덱 아닌데서도 잘쓰여? [2] ㅇㅇ 2021.02.08 187 0 페도 거르고 얜 좀 꼴리는 듯 [9] 묘갤러 2021.02.08 150 -1 각성뽑은 언제 바뀌냐 ㅇㅇ (112.154) 2021.02.08 48 0 타이탄 써보니까 많이 아쉽다 [3] ㅇㅇ (1.11) 2021.02.08 102 0 옆집 뉴에이지 놀이 근황 [29] ㅇㅇ (210.105) 2021.02.08 3354 52 첨에 리세계 살때 요루카 2021.02.08 44 0 협전 왼쪽에 오르카랑 썬볼내는건 어떻냐 [2] 한펭 2021.02.08 76 0 소신발언) 실5는 브론즈랑 똑같다고 생각합미다 [3] ㅇㅇ 2021.02.08 82 1 7200개 패키지에 있는 각지수는 [11] TypeSeta 2021.02.08 226 0 다음 각성캐 각유나 유력임? [3] ㅇㅇ 2021.02.08 123 0 정보 설날 패키지 추천 정리 [42] 세정이 2021.02.08 4625 36 건틀렛 뭐지?? [1] 바이올렛 2021.02.08 58 0 스킨 가격이 각각 2080,1600인가? [1] 중기맨 2021.02.08 9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당4-1 못깨겠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시니즈 2021.02.08 37 0 뉴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함 [14]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64 0 이프리트보단 코누스가 우선이지? [3] LunaR 2021.02.08 127 0 그래봤자 각서윤 각유나 동시에 다이뜨면 [6] 개호감고닉 2021.02.08 177 -1 정보 유입&복귀& 뉴비분들은 질문 글 적으실떄 항상 [질문] 이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7] 어반판타지 2021.02.08 390 5 2주전에 테러덱? 인가 당해봤는데 ㅇㅇㅇㅇ 2021.02.08 60 0 카붕이들 넘모 부자인것이야 [4] BSR 2021.02.08 94 2 기채 정가 30뽑남앗는데 [1] 은루 2021.02.08 91 0 인플레 너무 심한거 같아 [14] 프로차단러 2021.02.08 238 2 적성핵이 너무 없다 미소녀공포증 2021.02.08 43 0 방금 복귀한다는 뉴비 [2] ㅇㅇ (59.9) 2021.02.08 109 0 이유미 념글보고 스킨으로도 해봄 [5] 쉭이 2021.02.08 126 5 이벤 크레딧 소모 때문에 보급소랑 각서윤 융합은 [1] 한우쟝 2021.02.08 54 0 보급 군수1-7 바뀜? ㅇㅇ (183.99) 2021.02.08 47 0 각힐의 시대가 올까요? [5] 소닉 2021.02.08 195 0 각서윤 미친놈으로 변했구나 [2] 거울보고한강고 2021.02.08 177 1 힐데 고르고싶었는덱 건한판하고 이수연으로 결정했음 뱅초 2021.02.08 58 0 보닌 비틱글에 안좋은 추억잇슴 [7] Koreanbural 2021.02.08 117 0 상연이 불족발비 넉넉하게 넣어줬다 [3] 악질문크 2021.02.08 84 7 페도는 아닌데 얘 왤케 [7] 양하림 2021.02.08 141 1 염동소총 각서윤 안따라다니는 건 문제 없을듯 [3] ㅇㅇ 2021.02.08 124 0 지금 각성뽑기 천장 94회남았으면 다음 로테각성캐는 먹음? [7]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03 0 뉴비 간다... [12] 우그나 2021.02.08 121 0 목표가 생겼다 [1] ㅇㅇ (222.118) 2021.02.08 78 0 카사 영업하다가 가불기 맞았다... [32] IlIlIlllIII 2021.02.08 3091 36 겜 하고 싶다 ㅇㅇ (220.125) 2021.02.08 30 0 장사하는 애가 말본새가 저게 뭐임? [5] starseeker 2021.02.08 151 0 각성캐들 중에 융핵준다면 누구 먼저 주는게 좋음? [2] 베론 2021.02.08 49 0 빙고 모의작전 개꿀이노 ㅋㅋ [4] westyoon 2021.02.08 171 0 건틀렛 3000점 초기화하고도 이악물고 니가와 하는애들 존나많네 [1] ㅇㅇㅇ 2021.02.08 111 0 다이브가 제일 제밌어 피치카토 2021.02.08 41 0 마망 커여워 [2] 마망쭈쭈조 2021.02.08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8 12: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