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난 각유나같은 캐릭이 있는게 말이 안되는거같아 

난 에픽하다 왔는데 마치 거기 버프 처음먹은 집빌같음, 근데 얘들도 심한건 알았는지 너프하긴 했거든 그래도 여전히 세지만 솔직히 이젠 여기 각유나급처럼 미친놈은 아니라고 생각해


각유나가 저 모양이니 저걸 잡아야할 각서윤도 상향 오지게 해주는데 이게 맞는 방향인지 싶어

업벤시스템 믿고 이런 밸런싱을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적당히 좀 했으면 좋겠다
조금씩 하고 그래도 부족하면 더 하는 방향으로 왜 너프먹이지도 못할거면서 한번에 큰 상향을 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