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이 많아졌는데 이패키지 사도됨? 이런 글들이 많아서

오늘은 패노로 나온 설날 패키지를 미리 알아보겠음



1. 매일 이터니움

매일 무료로 주는 사료니까 꼭 12시가 넘어가면 받도록하자!



2. 설날 데일리 보급 패키지

이게 항상 파는 매일매일 패키지인데


 1채용권 > 80주화+400정보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만 사도록해. 솔직히 비추임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지부패치랑 갸차겜으로 전환됐다고

채용권의 값어치가 엄청 높아졌다고 생각하는걸까?


3. 설날 데일리 채용 패키지

이건 주마다 3번 살수 있는 기채권 패키지임

이 패키지에서 쿼츠 70개가 채용권 5개로 바뀌면서 1000원이 비싸진건데

이거만 놓고 보면 혜자는 맞는데 

다시 한번 말하지만 채용권의 가치가 너무 높게 잡혀있음

그래서 이거도 비추임.. 기채권 급한 사람만 사도록하자





이제 메인 패키지라고 볼 수 있는 것들임


4. 설날 함선 건조 패키지

이건 지금 팔고 있는 스페셜 패키지인데

저 주화를 깡주화 기준으로 환산하면 38,927원 정도로 나옴 ㅇㅇ

이에 비하면 무척이나 혜자인거 알수있어

근데 여기서 문제는 도면50개 고급자재 250개 함종소재선택권 25개로는 아무것도 못하고

저거 두개를 사야 ssr 함선 하나를 만들 수 있어

그렇다고 3개 다산다고 ssr 함선 100렙까지 가능한건 또 아니야


이건 허수 코어 상점인데 여기서 함선에 필요한 재화들을 살 수 있어

고이면 튜바랑 도면만 사긴 하는데 나는 뉴비때 부족한 소재들 다샀어


특별 함선 설계도면을 다사고 만들고자 하는 함선 재료를 다샀는데 모자를 경우

나는 꼭 이 함선을 지금 만들겠다, 빨리 함선 100렙 찍어서 건틀렛 하고 싶다

하는 사람만 구입하도록 하자


예전에는 특수 함선 도면 50개 주고 이랬는데

왜 지금은 안주는지 의문임

뉴비 임무에서 주더라도 노를 저을거면 

1주년 기념 출석에 넣어서 주면 어땟을까 싶음


5. 설날 쿼츠 대박 패키지

쿼츠 12500개에 7.5만원....


저걸로 차라리


월초주화 7.5만원 짜리 사서, 쿼츠 2배 2개 사고, 당신이 사랑하는 유닛의 희귀 스킨 하나를 사주는건 어떨까요?


6지부를 열고 싶다, 나는 핵과금러다 하면 질러도 됨




솔직히 말해서 패키지 너무 못만드는거 같음..

갸차겜으로 바뀐지 꽤 된거 같은데 아직도 겜재화의 가치를 잘 모르는 느낌임

뭔가 확 땡기는게 없음 ㄹㅇ;;

7.5만원에 12500주화였으면 너도 나도 다 질렀을텐데 아쉬운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