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제일중요한 각서윤 얼굴은 왜 버프안해줌? 설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7 작성일 2021-02-08 12:09:31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8559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악질문크 2021-02-08 12:09:49 버프 해주잖아 내일 펼쳐보기▼ 크리스피도넛 2021-02-08 12:09:56 너 패치노트 읽기는 함? 펼쳐보기▼ 설래 2021-02-08 12:11:04 김때기말고 얼굴이 이상하다는건데.. 펼쳐보기▼ Timer 2021-02-08 12:09:59 김때기 때주자너 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1-02-08 12:11:37 눈알이 아직 미묘하긴 한데 김만 떼도 턱 인상 둥글해보이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회사패키지는 안사면 손해같아 [6] 흑곰대생 2021.02.08 143 0 건틀렛 시발 각유나랑 각힐 같이 내면 어케 잡음 [2] ㅇㅇ 2021.02.08 163 1 ✋질문 늒녜 SSR 선택권 추천좀 [6] ㅇㅇ (39.121) 2021.02.08 147 0 가은이가 들고있는 나뭇가지 뺏고싶다 [4] 스크류바 2021.02.08 101 0 이번주 스피릿유나도 좋더라 탑솔 2021.02.08 40 0 솔직히 새로 유입해오고 카운터사이드 시작해주는 신규분들이 너무 감사하기도 함. [4] 어반판타지 2021.02.08 126 0 ✋질문 내일나오는 샤오린 스킨얼마 [3] 야치 2021.02.08 108 0 이거 좆구린거 맞지? [5] 최세조 2021.02.08 139 0 ✋질문 회사 15렙 패키지 살만함? [7] 미소녀공포증 2021.02.08 165 0 진짜 강소영 편성창에서 볼때마다 흠칫함 [5] 종근당건강 2021.02.08 134 0 뉴비 선별채용 질문점 [3] 띵ㄹ 2021.02.08 86 0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겟서 [1] ㅇㅇ 2021.02.08 63 0 늒네 우편에있는 이터니움 다 받아서 보급작전에 써버리고싶네 [3] 늑네에옴 2021.02.08 84 0 ✋질문 뉴비 지금 빨책깨는게 맞지? [5] 오사국 2021.02.08 182 0 건틀렛 건후기) 누가누가 각유나를 먼저 죽이나 [4] 오소마츠상 2021.02.08 189 0 ✋질문 태포 6000으로 레나 이수연 사면대?? [2] 빗질좀해줘 2021.02.08 157 0 ✋질문 기밀채용권 쿼츠여유되면 [7] TypeSeta 2021.02.08 221 0 각성패키지가 진짜 불티나게 팔리는듯함 [3] 류드말랑카우 2021.02.08 204 0 보통 과금으로 각성캐뽑을때 뭐삼? [7]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60 0 이 겜 원래 블루스택으로 하면 잘 튕김? [3] ㅇㅇ 2021.02.08 160 0 심심해서 카사하는데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데 [9] dd 2021.02.08 196 0 먼 2주년때는 빙고완성하면 스킨주지 않을까? [7] ㅇㅇ (101.235) 2021.02.08 110 0 의외로 음해인 것 카일웡 2021.02.08 54 0 근데 제일중요한 각서윤 얼굴은 왜 버프안해줌? [5] 설래 2021.02.08 177 0 패키지 효율보니까 깡주화가 248배 낫네 [1] REDSUN5 2021.02.08 177 0 (권한 없음) ㅋㅋㅋ 카사하느라 딴겜 출첵도 까먹고있었네 [5] 노드왕 2021.02.08 152 0 메카닉 크로마스킨 내놔 제 53트 Koreanbural 2021.02.08 51 0 1주년 유입 늒네 후기 [7] ㅇㅇ (175.196) 2021.02.08 390 3 ✋질문 pve에서 구관검 솔져덱 아닌데서도 잘쓰여? [2] ㅇㅇ 2021.02.08 187 0 페도 거르고 얜 좀 꼴리는 듯 [9] 묘갤러 2021.02.08 150 -1 각성뽑은 언제 바뀌냐 ㅇㅇ (112.154) 2021.02.08 48 0 타이탄 써보니까 많이 아쉽다 [3] ㅇㅇ (1.11) 2021.02.08 102 0 옆집 뉴에이지 놀이 근황 [29] ㅇㅇ (210.105) 2021.02.08 3354 52 첨에 리세계 살때 요루카 2021.02.08 44 0 협전 왼쪽에 오르카랑 썬볼내는건 어떻냐 [2] 한펭 2021.02.08 77 0 소신발언) 실5는 브론즈랑 똑같다고 생각합미다 [3] ㅇㅇ 2021.02.08 82 1 7200개 패키지에 있는 각지수는 [11] TypeSeta 2021.02.08 226 0 다음 각성캐 각유나 유력임? [3] ㅇㅇ 2021.02.08 123 0 정보 설날 패키지 추천 정리 [42] 세정이 2021.02.08 4625 36 건틀렛 뭐지?? [1] 바이올렛 2021.02.08 58 0 스킨 가격이 각각 2080,1600인가? [1] 중기맨 2021.02.08 91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당4-1 못깨겠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시니즈 2021.02.08 37 0 뉴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함 [14]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64 0 이프리트보단 코누스가 우선이지? [3] LunaR 2021.02.08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8 12: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