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계정 버려야함? ㅇㅇ (59.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2-08 12:21:43 https://arca.live/b/counterside/21069145 복귀 유저 이거 버리고 리세 해야하나연 테스크플래닛 포인트인가 3천개있어서 아까운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chsha 2021-02-08 12:21:59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2:22:11 키운게 얼마 없어서 리세계 환생이 나아보임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2:22:26 일단 각서윤11뽑 해보셈 태포는 지금 리세계가 더 많을걸 펼쳐보기▼ ㅇㅇ (59.9) 2021-02-08 12:23:35 삭제 수정 스벌 옛날에 14만원 질렀는데... 어질어질하구만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1-02-08 12:26:14 각서윤은 지금 3000원이다..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08 12:22:33 상향후 각서윤은 그럴가치가 있다 펼쳐보기▼ OENEB 2021-02-08 12:25:1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사나에 구관검 없으면 33000원짜리 레벨업 패키지를 산다 ㅋㅋ [2] 악질문크 2021.02.08 143 0 각유나 각서윤 공통점이 소환수니까 [1] 알파버지니스 2021.02.08 87 0 뉴비패키지 내용물들 [3] 바나나나우유 2021.02.08 91 0 콜라보때 설마 기채권 요구하겠어인데 [2] ㅇㅇ 2021.02.08 105 0 타이탄이랑 에스트로 뭐시기에 적성핵 박은 거 너무 후회된다 종근당건강 2021.02.08 61 0 이제 오르카 몇 번 버프해야 건에서 2티어되냐 [1] temprun 2021.02.08 49 0 건틀렛 지금 각유나가 판치고 있으니 내일부턴 각서윤이 나오면 [2] ㅇㅇ (125.184) 2021.02.08 156 0 유나 힐데 서윤 있는데 얘네 키울 순서 뭐야? [4] ㅇㅇ (121.168) 2021.02.08 78 0 ✋질문 모의작전 공격 5단계 질문좀 [4] 라이엔 2021.02.08 219 0 ??? 구관검 사나에 픽업 실화냐??? [2] ㅇㅇ 2021.02.08 156 1 100렙이랑 110렙이랑 차이 얼마나 큼? [1] 첸 2021.02.08 112 0 1주년 쿠폰 기한 3월까지였구나 GTCHMN 2021.02.08 100 0 건틀렛 아 불닭새끼 ㅈㄹ 하지 말라고 ㅇㅇ (222.239) 2021.02.08 125 0 ✋질문 리세 이정도면 괜찮나요? [13] dudm 2021.02.08 154 0 스페셜 패키지 기밀채용 어떰? AMDINTEL 2021.02.08 66 0 이번 채용은 거르면 댐 ? 쌉살이 2021.02.08 42 0 ✋질문 컨소 챈말고 딴데 구할수 있는데 있음? [1] 회색망아지 2021.02.08 74 0 각서윤은 진짜 각유나 작심하고 고로시하네 [3] ZRNnE 2021.02.08 138 -1 건틀렛 님들 제 각유나 버그걸린거같아요,.. [6] 바이올렛 2021.02.08 127 0 건틀렛 이번주 스나 누구씀? [2] ㅇㅇ (211.229) 2021.02.08 77 1 이디스는 왜 안쓰이는거임? [6] ㅇㅇ 2021.02.08 124 0 이계정 버려야함? [7] ㅇㅇ (59.9) 2021.02.08 144 0 건 상대들 겁나쌔네 [4] 감자맨 2021.02.08 77 0 앱플돌리면 자주나오던 만화에서 강소영이누군가했는데 나오네 [5] 빅젖사랑 2021.02.08 83 0 구인/구직 협력사해줘 [1] ㅇㅇ (116.122) 2021.02.08 72 0 11월 25일날은 왜 불탄 거임? [6] 무딱 2021.02.08 150 0 ㅁㅊ 알렉스콘 모야 [9] 토끼밭 2021.02.08 168 0 ✋질문 뉴비 내일 사나에 픽업뽑아도댐? [7]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2.08 168 0 신규 유입 패키지 떄문에 정보글 정리해서 새로올리겠음. [4] 어반판타지 2021.02.08 86 1 ✋질문 오퍼바꾸면 [3] REDTOD 2021.02.08 76 0 ✋질문 융핵사용처 추천좀 [4] JDCH 2021.02.08 98 0 ✋질문 리세계 늒네 출석 각성은 머받을까 [4] 혼란 (125.143) 2021.02.08 93 1 pc판 클라 언제 내준데 대체 리소나 2021.02.08 50 0 상연이가 잘해주는것처럼 보이는 이유.. [2] ㅇㅇ 2021.02.08 117 -1 리세하기 귀찮네 dd 2021.02.08 26 0 메카박이들 와보셈 [9] 노드왕 2021.02.08 138 0 이번 패치가 갓패치인 이유 자니 2021.02.08 83 0 ✋질문 뉴비 편성좀 바줘 [2] ㅇㅇ 2021.02.08 85 0 금연 공감 IlIlIlllIII 2021.02.08 67 0 각유빈 이동모션 걍 쥬지윤처럼 하지 [5] 묘갤러 2021.02.08 225 1 ✋질문 스포)))시그마가 [5] byute 2021.02.08 179 0 스킨 깡주화로 살려니까 후달리노... [3] 분노 2021.02.08 104 0 카사 최대 라이벌 [2] ssuu 2021.02.08 1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8 12: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