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챕까지 밀면서 보니까 유나가 ㅈㄴ 쌔고 좋은거 같은데

힐데가 스킬 ㅈ간지에 스킨 개꼴려서 얘 키우고 싶네

서윤은 내일 패치하면 개쌔지는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