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옛날이긴한데
오르카,메이슨 외전 뺑뺑이 돌던시절에
뭔가 패치되면서 쓰알 최초에 하나씩 확정드랍으로 주지 않았음??
기억이 잘 안나네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전에 외전ssr 확정드랍 있었지않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5
작성일
수정일
댓글
[7]
ㅇㅇ (222.120)
삭제
수정
빗질좀해줘
ㅇㅇ
빗질좀해줘
ㅇㅇ
ㅇㅇ (39.118)
삭제
수정
빗질좀해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갤럭시 게이머 게임런처로 키는거였구나
[2]
190
0
뉴비 알렉스 이벤 끝물에 들어와서 스토리 못봤는데 착한애임?
[16]
172
0
✋질문
빙고 쉬움?
[3]
100
0
R등급만 11연속 뜰수도 있음?
[1]
69
0
코저수 안 나옴?
[1]
60
0
✋질문
지원소대 이거 역순으로는 못봄?
45
0
념글 이겼다
[18]
1644
47
공략
한소림의 종결 템 세팅은 뭘까?
[50]
4374
35
형들 이거 어때??
[5]
97
0
아 개빡쳐...
[4]
72
1
족룡인 아가뉴비 협력사용 상남자덱 짜왔음
34
0
무식대결] 사워크림이 샤워크림인줄알앗ㅇㅁ ~
[3]
66
0
평소에 11시에 광광 우는거 걍 팝콘만 먹었었는데
44
0
이름 같은 유닛은 어케함?
[1]
41
0
이벤맵 언제 열려
[3]
48
0
ost들으면서
28
0
스비겔 시절 궁금한거 있어서 물어봄
[4]
94
0
아 선생님 죄송해요
69
0
고ㅡ증
54
0
컨소시엄 자리나는데 있음?
34
0
각유나가 이겜에서 젤 좋음?
[9]
209
0
늒네 이유미 경정 꼻림..
[7]
143
0
✋질문
아까글올린뉴비인데요
[2]
71
0
✋질문
전에 외전ssr 확정드랍 있었지않움??
[7]
105
0
생각해보니까 나 게임시작하고 각등이 로테 본적없는거같음
43
0
뭐 대단한거 주는거마냥 광고하길래 깔아봣드만
[4]
124
0
쿼츠로이거삼?
[6]
94
0
뉴비 이렇게 리세하면되지?
[2]
96
2
2-1 2페이즈내로 어떠케 깹니까 ?
[4]
127
0
그 주인없는 명함으로 각 클래스 트로피좀 살 수 있게 해주면 안되것냐??
[1]
45
0
저번에 걔 존나 웃겼는데
[8]
151
0
아잇 에델 스킨을 깜빡할뻔했네
[3]
123
1
슬슬 정리해야지
[98]
3470
76
뭐야 유저수 어딨어
[6]
202
0
크레딧 1500만을 언제 다쓰냐
[8]
136
0
이왕 잘 할거면 패키지 가격좀 잘 보고 좀 내라
[1]
64
1
히히 다이브 재밌어 다이브 너무 신나
[1]
39
0
내일 리트 간다
[1]
35
0
카사 구천좌로 떨어져도 그래도 괜찮지않나...?
[3]
79
0
뉴비 선별 + 1주년 80뽑까지 했는데 어떤지 봐줘
[8]
106
0
건틀렛
이번 주 진행중인 -건-요약
[2]
109
0
개 똥같은겜 카운터 사이드
[3]
95
0
타임오버로 지는건 또 처음이네
[7]
91
0
가으닝 윗옷 열고 뱃바람 후 불어넣고 싶다
[1]
45
0
늅늅이인데 순수하게 던전 어디 돌아서 레벨업해???
[1]
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