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암것도몰라서 ..

질문글 죄송합니다 ㅠㅠ

1소대편성을 어떻게해야할까요.. 

2소대는 짤수있을까요

1234

5678

안되면 1소대만이라도..

그리고 영웅레벨업권 혹시 재화로살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