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뽕 차는 노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충붙은 그냥템vs스충없는 대적자
67
0
✋질문
각수연스타트인데 각성만 많으면 좋나싶어서 질문
[7]
170
0
업적 엠블럼 새로 생겼으면 하는거
[3]
80
2
에델 스킨 안사면 평생 후회하냐?
[4]
121
0
누비덱에 몸빵맨 누구넣어줄까
39
0
헤헤 다이브 45층 깼다
[4]
98
2
이거 쌍둥이 3개 주는거야?
[3]
104
0
그래서 내일은 누렇고 꺼먼거 주는거지?
[4]
98
-1
건틀렛
각서윤 특수기 너무 아프다
[2]
110
0
지금 뉴비들
[5]
90
0
협력전/격전
2주차 협력전 아티팩트 참고
[20]
2557
31
아 대적자땜에
49
0
건틀렛
70렙침식체들 대가리 대
[10]
151
0
✋질문
공격셋 중복 가능함?
[5]
80
0
카운터사이드의 시작
73
0
✋질문
스충셋 신지아 줘도되요?????
[5]
254
0
스토리 100%작 하는 편임?
[5]
90
0
HD쿠폰...?
[4]
130
7
페도새끼들
[4]
97
0
후 질문탭 3페까지 안달린거 달아주고 왔다
[9]
70
3
올해도 큰집 안 가네
[7]
146
0
이 겜 해보려는데
[3]
91
0
뿌리는 이벤트 ㅈㄴ 하는데 매출은 존나 수직상승했네 씹 ㅋㅋㅋ
[4]
188
0
뽕 차는 노래
60
0
각서윤 쓰임새가 뭐임?
[5]
154
0
SY쿠폰 내용물 예측
123
0
대적자셋 저거 합성임?
[13]
243
1
내일 sy쿠폰 스테이크주면 일어날일 팩트
[2]
143
0
강화이식재료는 어서 파밍해?
[1]
92
0
쿼츠를 살까 스킨을 살까
39
0
내일선물은 pc버전 공개다
[6]
189
5
메이즈 방어구에 셋바 박는게 좀 아까운듯ㅋㅋ
[2]
152
0
아무리봐도 운영진이 카사챈 눈팅하는듯
[4]
128
0
이제 대적자셋이랑 ssr 한번더주면 뉴비 행복사할수 있을거같음
[1]
82
0
내일 뭐주던 고맙게받음
[2]
91
0
우리 금태링이 갑이야ㅜㅜ
76
0
아잇 글레입니르 안받고 딴거 받았는데 다시 해야됨?
[6]
74
0
✋질문
이거 컨소 복지포인트는 어서 얻는거?
[2]
110
0
✋질문
늒네 ssr 선택권 누구고를지 한번만 체크해줭
[15]
240
0
내일 ssr나와도 불 안타냐?
[1]
84
0
5지부터는 3소대쓰네
36
0
✋질문
뉴비 질문있음.
[4]
92
0
대적자셋 잠글때 조심해라
[90]
3430
64
쓰알 스알 언제쯤 상향해줌??
31
0
서윤 대단해
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