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생각해보면 중2 때 썼던 일기장 찾아서 막 네이버 대문에 올리고 일기장에 

써놓은 말 돌아가면서 읽고 막. 존나 개 못된 이지메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