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그냥 작전기간 내내 3번만 가능한거?

작전기간 다 합쳐서 3번이면 마지막날까지 버티다 쳐야하나...?

그거 아니고 매일 갱신되는거면 지금 쳐야할거 같고...
어느쪽이 맞는거??